JLPT 파이널 모의고사&특강
JLPT 파이널 모의고사&특강(2026년 7월 5일 시험대비반)상세보기
JLPT 파이널 모의고사&특강
JLPT 파이널 모의고사&특강(2026년 7월 5일 시험대비반)
별점
실시간 수강후기 (208건)
정*연
2개월만에 600점!
김*아
일본어기초3단계 화목금 채수영쌤수업입니다.
정*정
노베이스---> N2합격해버리기(이게 되네요)
김*미
좋았어요
이*운
주말에 자기개발 하고 싶은 직딩이라면! 강추하는 신유현 선생님 초급회화 수강 후기
정*원
일본어 와쿠와쿠 신유현 강사님 수업 후기
송*지
JLPT를 준비한다면 안들을 이유가 없는 강의
김*선
친절하신 선생님의 재미있는강의
조*선
와쿠와쿠 초급 회화❤️
김*지
Jlpt n2 필합격보장반 수강후기
총 [
0
] 개 강의가 있습니다.
검색된 강의가 없습니다.
관련 영상 준비 중입니다.
※현장접수만 가능


수강생 리뷰의 별점 기능은 2025년 10월 이후 시행되어, 과거 리뷰에는 별점이 표기되지 않았습니다.
수강후기 208건
정*연 2025.10.16
수강정보:
종로센터
JPT
JPT600+
어학원
2개월만에 600점!
jpt 600점 목표로 2개월 정도 들었습니다!
jpt는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시험에 대한 조언이나 실전 팁 같은 걸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반복되는 어휘나 평소에는 놓치고 지나갔던 문법들을 잊지 않고 계속 상기시켜주셨어요!
예시도 재밌게 들어주셔서 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수업만 집중해서 듣고 복습을 꼼꼼하게 한다면 원하는 점수를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jpt는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시험에 대한 조언이나 실전 팁 같은 걸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반복되는 어휘나 평소에는 놓치고 지나갔던 문법들을 잊지 않고 계속 상기시켜주셨어요!
예시도 재밌게 들어주셔서 더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수업만 집중해서 듣고 복습을 꼼꼼하게 한다면 원하는 점수를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김*아 2025.08.25
수강정보:
종로센터
기초일본어
기초3
어학원
일본어기초3단계 화목금 채수영쌤수업입니다.
첫도전을 시작한지 3개월이지나갑니다.
두렵고 떨리는 맘으로 시작한 일본어는 직장인반이라는 특수성을 잘 아시고 편안하게 부담없이수업을 진행해주신 채수영쌤 넘 감사드립니다.
이정도~ 이렇게라도 잘 따라갈수있게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수정예반이라 과외받는것 처럼 좋습니다.
강사쌤과 교육환경은 좋습니다.
도전해보세요!!
두렵고 떨리는 맘으로 시작한 일본어는 직장인반이라는 특수성을 잘 아시고 편안하게 부담없이수업을 진행해주신 채수영쌤 넘 감사드립니다.
이정도~ 이렇게라도 잘 따라갈수있게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수정예반이라 과외받는것 처럼 좋습니다.
강사쌤과 교육환경은 좋습니다.
도전해보세요!!
정*정 2025.08.25
수강정보:
종로센터
JLPT
N2
어학원
노베이스---> N2합격해버리기(이게 되네요)
윤희쌤과 수업하기전에 제 실력이 정확하게 기억나는데요!.. 진짜 노베이스여서 부끄럽지만 “와타시”한자로도 몰랐었습니다,,,하하,,
처음에는 윤희쌤 N3반에서 기초한자+문법을 최대한 정확화고 빠르게 잡았어요:)
사실 혼자 독학할때 한자같은거 어떻게 외울지 너무 막막해서 시작도 못했는데 윤희쌤이 한자 설명 다해주세요! 부수도 외우기 쉽게 알려주시고 윤희쌤이 알려주시는 *비슷한 한자의 아이들 묶어서 외우시면 진짜 도움 많이되실거에요!!!!(N2어휘파트에서 진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꼼수같은거는 솔직히 사기라고 생각하고 윤희쌤이 알려주신 *한자외우는 루트 그래로 성실하게 암기하고 복습하면 무조건 실력 오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아이패드에 매번 윤희쌤이 정리해주시는 단어시험지 다운받아서 옆에 윤희쌤이 알려주셨던 추가 단어들 혼자 적으면서 외웠어요!(전 오히려 양이 많아지더라도 이렇게 외워야 단어 안까먹더라구요)
이렇게 딱 저는 2-3개월정도하고 욕심 생겨서 N2반 올라갔는데요, 처음에 솔직히 어려운데 못할것도 아니더라고요! 전에 N3단어들하고 겹치는 단어도 많고 한자도 부수 추가되면서 조금 달라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기출되었던 부분이나 중요 부사어?도 한번에 암기할 수 있도록 프린트도 주시는데 그것만 솔직히 제대로 외워도 시험장에서 90퍼센트 이상은 다 맞출 수 있는 것 같아요! (단어시험지나 프린트같은거 웬만하서 버리지 않으시거나 아이패드에 다운 받으시는거 추천드려요! 정말 시험 전날까지 보고가야하기도하고, 전 자주 까먹는 타입이여서 여러번보고 외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애니도 많이 안보는 아이여서 청해 문제 풀면서 마음 속으로 “뭐.라.는.거.야”를 외치던 사람인데요,,ㅋㅋㅋㅋ 이 부분도 스크립 계속 읽고 제가 부족한 즉시 응답파트, 주제찾기 문제에 대해서 윤희쌤께 말씀드리면, 선물로 100문제 정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이미 잘하시는 분들이라도 시험전에 모의고사나 자기 실력 체크용으로 수강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처음에 학원에서 막판에 모의고사 볼때 진짜 너무 많이 틀려서 낙담했는데, 시간재고 푸는 연습 매주해보니까 막판에 엄!!!!!!!!!!!!!!!!!!!!!!!청 늘어요,,,, (거짓말이아니라 첫시험과 마지막 시험 차이가 엄청나요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우니 적진 않겠습니다)
**시험볼때만 긴장해서 성적 잘안나옵니다하시는 분들 시험전에 꼭 학원에서 모의고사치는거 추천드려요! 저도 실전에 되게 긴장하고 약한 타입이여서 시간 재고 푸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겠더라구요,,,! 게다가 시간이 부족한 독해같은부분은 더더더더더더더욱!
25년도 이번 시험장에서도 최대한 풀 수 있는거 전략적으로 다풀고 나왔어요!(이런 문제풀이 스킬은 수업시간에 배우실 수 있으실거에요)
-
열심히 해서 붙고싶은 의지가 있으면 무조건 이 강의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머리가 전혀 좋은편도 아니고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는 타입입니다! *한자가 막막하거나, 문법 총정리가 안되어 있으시거나, 공부방향성 잡기어려우신 분들 추천드려요
처음에는 윤희쌤 N3반에서 기초한자+문법을 최대한 정확화고 빠르게 잡았어요:)
사실 혼자 독학할때 한자같은거 어떻게 외울지 너무 막막해서 시작도 못했는데 윤희쌤이 한자 설명 다해주세요! 부수도 외우기 쉽게 알려주시고 윤희쌤이 알려주시는 *비슷한 한자의 아이들 묶어서 외우시면 진짜 도움 많이되실거에요!!!!(N2어휘파트에서 진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꼼수같은거는 솔직히 사기라고 생각하고 윤희쌤이 알려주신 *한자외우는 루트 그래로 성실하게 암기하고 복습하면 무조건 실력 오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아이패드에 매번 윤희쌤이 정리해주시는 단어시험지 다운받아서 옆에 윤희쌤이 알려주셨던 추가 단어들 혼자 적으면서 외웠어요!(전 오히려 양이 많아지더라도 이렇게 외워야 단어 안까먹더라구요)
이렇게 딱 저는 2-3개월정도하고 욕심 생겨서 N2반 올라갔는데요, 처음에 솔직히 어려운데 못할것도 아니더라고요! 전에 N3단어들하고 겹치는 단어도 많고 한자도 부수 추가되면서 조금 달라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기출되었던 부분이나 중요 부사어?도 한번에 암기할 수 있도록 프린트도 주시는데 그것만 솔직히 제대로 외워도 시험장에서 90퍼센트 이상은 다 맞출 수 있는 것 같아요! (단어시험지나 프린트같은거 웬만하서 버리지 않으시거나 아이패드에 다운 받으시는거 추천드려요! 정말 시험 전날까지 보고가야하기도하고, 전 자주 까먹는 타입이여서 여러번보고 외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애니도 많이 안보는 아이여서 청해 문제 풀면서 마음 속으로 “뭐.라.는.거.야”를 외치던 사람인데요,,ㅋㅋㅋㅋ 이 부분도 스크립 계속 읽고 제가 부족한 즉시 응답파트, 주제찾기 문제에 대해서 윤희쌤께 말씀드리면, 선물로 100문제 정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이미 잘하시는 분들이라도 시험전에 모의고사나 자기 실력 체크용으로 수강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처음에 학원에서 막판에 모의고사 볼때 진짜 너무 많이 틀려서 낙담했는데, 시간재고 푸는 연습 매주해보니까 막판에 엄!!!!!!!!!!!!!!!!!!!!!!!청 늘어요,,,, (거짓말이아니라 첫시험과 마지막 시험 차이가 엄청나요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우니 적진 않겠습니다)
**시험볼때만 긴장해서 성적 잘안나옵니다하시는 분들 시험전에 꼭 학원에서 모의고사치는거 추천드려요! 저도 실전에 되게 긴장하고 약한 타입이여서 시간 재고 푸는 것도 연습이 필요하겠더라구요,,,! 게다가 시간이 부족한 독해같은부분은 더더더더더더더욱!
25년도 이번 시험장에서도 최대한 풀 수 있는거 전략적으로 다풀고 나왔어요!(이런 문제풀이 스킬은 수업시간에 배우실 수 있으실거에요)
-
열심히 해서 붙고싶은 의지가 있으면 무조건 이 강의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머리가 전혀 좋은편도 아니고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는 타입입니다! *한자가 막막하거나, 문법 총정리가 안되어 있으시거나, 공부방향성 잡기어려우신 분들 추천드려요
김*미 2025.07.31
수강정보:
종로센터
JLPT
N2
어학원
좋았어요
3급을 일주일 벼락치기로 봐서 사실은 2급응시를 해도되나 말아야하나 생각하고있었는데 전부 다 알려주셔서 열심히 따라가는 중입니다.
숙제가 많아서 이 커리 따라가면 합격이 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숙제가 많아서 이 커리 따라가면 합격이 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운 2025.07.27
수강정보:
종로센터
일본어 회화
초급A
어학원
주말에 자기개발 하고 싶은 직딩이라면! 강추하는 신유현 선생님 초급회화 수강 후기
토요일마다 듣고 있는 신유현 선생님의 초급회화 수업은 매주 기대가 될 만큼 알차고 만족도가 높은 수업입니다.! 특히 선생님의 열정과 정성이 느껴지는 수업 구성 덕분에, 배우는 입장에서 큰 동기부여를 받고 있습니다.
****신유현 선생님 수업을 추천하는 이유!!!****
1. 정성스럽고 체계적으로 준비된 프린트물
: 매주 주제에 맞춰 핵심 문형, 단어 등이 정리되어 있어 학습 및 복습에 도움이 됩니다.
2. 다양한 활동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
: 짝꿍과 함께하는 회화 연습, 문장 만들기 등 직접 말하고 쓰는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어 자연스럽게 일본어에 익숙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 피드백이 엄청 꼼꼼하고 빠르심
: 수업 중간중간 발음이나 문장 표현에 대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잘못된 습관을 방지하고 더 정확한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질문에도 성심껏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4.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 선생님의 열정!!!!!
: 항상 밝은 에너지로 수업을 이끌어주시고, 일본어를 배우는 즐거움을 전해주시는 모습에 ‘더 열심히 해야지!!’ 라는 마음이 들게 됩니다.
일본어 회화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싶은 분들께 이 수업을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직딩의 후기였습니다 :)
****신유현 선생님 수업을 추천하는 이유!!!****
1. 정성스럽고 체계적으로 준비된 프린트물
: 매주 주제에 맞춰 핵심 문형, 단어 등이 정리되어 있어 학습 및 복습에 도움이 됩니다.
2. 다양한 활동으로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
: 짝꿍과 함께하는 회화 연습, 문장 만들기 등 직접 말하고 쓰는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어 자연스럽게 일본어에 익숙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3. 피드백이 엄청 꼼꼼하고 빠르심
: 수업 중간중간 발음이나 문장 표현에 대해 즉각적인 피드백을 주셔서, 잘못된 습관을 방지하고 더 정확한 표현을 익힐 수 있습니다. 질문에도 성심껏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4.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 선생님의 열정!!!!!
: 항상 밝은 에너지로 수업을 이끌어주시고, 일본어를 배우는 즐거움을 전해주시는 모습에 ‘더 열심히 해야지!!’ 라는 마음이 들게 됩니다.
일본어 회화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싶은 분들께 이 수업을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직딩의 후기였습니다 :)
정*원 2025.07.26
수강정보:
종로센터
일본어 회화
초급A
어학원
일본어 와쿠와쿠 신유현 강사님 수업 후기
교제만 사용하여 배우는 것이 아니라 프린트물을 활용하여 수업을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수업 도중에 쓰거나 말하는 시간이 많아서 다양한 단어와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수업 도중에 쓰거나 말하는 시간이 많아서 다양한 단어와 회화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송*지 2025.07.07
수강정보:
종로센터
JLPT
N3
어학원
JLPT를 준비한다면 안들을 이유가 없는 강의
일본어 기초만 뗀 상태였지만 내년 1월 어학연수를 가게되어 문득 '가기전에 n2까지는 따고싶다' 라는 막연한 생각에 먼저 n3를 따기 위해 시험 3달을 남기고 수업을 등록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많은 필기량과 쏟아지는 자료에 어찌할바(?)를 몰랐어요. 그래서 이걸 다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도 됐지만 일단 시키는것만 잘하자는 생각으로 꾸준히 따라가다보니 시험 한달반 전쯤부터는 성적이 오르는게 보이기 시작해서 신기했어요.
저는 흔히 말하는 오타쿠베이스도 전혀 없고 언어바보(?)쪽이라 그전엔 독해를 혼자서 한문장도 제대로 해석을 못했었는데 어느순간 장문도 술술 읽히는걸 보고 윤희쌤의 강의를 듣게 된게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항상 비슷한 한자를 잘 구분해서 설명해주시고 특히 저는 겸양어쪽이 너무 어려웠는데 시험전에 한번 정리를 해주신게 도움이 정말 많이 됐고 또 여러번의 모의고사 덕분에 실전감각도 익히고 시간배분 연습도 할 수 있었던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항상 밝은 기복없는 친절함으로 학생들을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시험이 다가올수록 다른건 크게 걱정이 안됐는데 청해는 단시간에 되는게 어렵다보니 청해가 직전까지 너무 불안했는데 그럴때마다 선생님께서 시험장 가면 잘 들릴거고 잘 할 수 있을거라면서 많은 자료들과 함께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항상 따뜻하게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진 않았지만 윤희쌤 덕분에 3개월간 차근차근 시험준비를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 12월 N2 도전을 위해 7월부터 바로 또 윤희쌤 강의와 함께 가보려합니다.
'난 아직 기초인데 JLPT 시험을 볼 수있을까' '독학은 못하겠는데 학원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다' 등등 JLPT를 꼭 따야하는 분들께 윤희쌤 강의 정말 추천 드립니다.
처음엔 많은 필기량과 쏟아지는 자료에 어찌할바(?)를 몰랐어요. 그래서 이걸 다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도 됐지만 일단 시키는것만 잘하자는 생각으로 꾸준히 따라가다보니 시험 한달반 전쯤부터는 성적이 오르는게 보이기 시작해서 신기했어요.
저는 흔히 말하는 오타쿠베이스도 전혀 없고 언어바보(?)쪽이라 그전엔 독해를 혼자서 한문장도 제대로 해석을 못했었는데 어느순간 장문도 술술 읽히는걸 보고 윤희쌤의 강의를 듣게 된게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항상 비슷한 한자를 잘 구분해서 설명해주시고 특히 저는 겸양어쪽이 너무 어려웠는데 시험전에 한번 정리를 해주신게 도움이 정말 많이 됐고 또 여러번의 모의고사 덕분에 실전감각도 익히고 시간배분 연습도 할 수 있었던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항상 밝은 기복없는 친절함으로 학생들을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시험이 다가올수록 다른건 크게 걱정이 안됐는데 청해는 단시간에 되는게 어렵다보니 청해가 직전까지 너무 불안했는데 그럴때마다 선생님께서 시험장 가면 잘 들릴거고 잘 할 수 있을거라면서 많은 자료들과 함께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항상 따뜻하게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진 않았지만 윤희쌤 덕분에 3개월간 차근차근 시험준비를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 12월 N2 도전을 위해 7월부터 바로 또 윤희쌤 강의와 함께 가보려합니다.
'난 아직 기초인데 JLPT 시험을 볼 수있을까' '독학은 못하겠는데 학원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다' 등등 JLPT를 꼭 따야하는 분들께 윤희쌤 강의 정말 추천 드립니다.
김*선 2025.06.21
수강정보:
종로센터
기초일본어
기초2
어학원
친절하신 선생님의 재미있는강의
잘 모르는 언어를 쉽게 알려줘서 모국어를 까먹게 될 정도입니다.
점점 더 일본어에 자신이 생겨가네요! 감사합니다. 선물(치킨상품권)받고싶어서 올리는게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후기입니다.
점점 더 일본어에 자신이 생겨가네요! 감사합니다. 선물(치킨상품권)받고싶어서 올리는게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후기입니다.
조*선 2025.06.19
수강정보:
종로센터
일본어 회화
초급
어학원
와쿠와쿠 초급 회화❤️
회화 수업은 처음인데 와쿠와쿠 초급 회화 유지혜쌤한테 엄청 잘 배우고 있어요!
수업 준비도 열심히 잘 해주시고 회화도 실용적이고 좋은 내용들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최고!!!❤️❤️❤️❤️❤️
수업 준비도 열심히 잘 해주시고 회화도 실용적이고 좋은 내용들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최고!!!❤️❤️❤️❤️❤️
김*지 2025.05.27
수강정보:
종로센터
JLPT
N2
어학원
Jlpt n2 필합격보장반 수강후기
3월에 처음 필합격반을 등록하고 지금까지 쭉 수강중인 학생입니다. 커리큘럼이 기초부터, 확실하게 차근차근 쌓아가면서 실력을 올릴 수 있어 저처럼 기초만 알고 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강추드리는 강의입니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공부하기 때문에 저같은 초보분들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배우는 내용과 숙제만으로도 충분히 실력이 올라와서 너무 뿌듯하고, ybm 필합격 보장반으로 등록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추하는 강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