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한국에 있어도 영어를 ‘영어식 사고’로 배우고,자연스럽게 말이 바뀌는 뉘앙스 훈련의 시작!상세보기
한국에 있어도 영어를 ‘영어식 사고’로 배우고,자연스럽게 말이 바뀌는 뉘앙스 훈련의 시작!
5월 소리설계 영어회화 수업 후기
오래 들을수록 확실히 체화되는 에일린 쌤 영어수업
딱딱한 한국식 영어가 아닌 부드러운 원어민식 영어
영어회화를 더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어요!!
반복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체화되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수업
피드백이 좋아요
실제 원어민이 쓰는 표현을 쓰고 말하고 싶다면 제일 완벽한 강의
뉘양스 영어 에일린쌤 추천!영어 초보자도 귀가 트이고 말문이 막히지 않게 해주는 수업!!
알찬 영어 면접 강의 였습니다.
듣기에 아주 도움이 된다!
48
] 개 강의가 있습니다.
영어 회화 학원 성공, 이거 하나로 갈립니다.
영어 공부 많이 하는데 막상 말하려고 하면 멈추시나요? 문장이 안 나오는 이유는 단어가 아니라 **‘연결’**입니다. ? 문장이 자동으로 안 나오는 이유 ? 콜로케이션이 중요한 이유 ? 끊기지 않는 영어 만드는 방법 이 영상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영어 사고방식”을 알려드립니다. 혼자 공부로 막히는 부분은 코칭으로 바로 잡아드립니다. ?? 발음 ?? 말투 ?? 표현 ??실제 수업 & 코칭 문의 카카오톡 aileen1111
내 영어가 어색한 진짜 이유 (톤이 문제였습니다)
내 영어가 어색한 진짜 이유 (톤이 문제였습니다)
왜 학원 다녀도 영어가 안 늘까? 실전대응 훈련!
왜 학원 다녀도 영어가 안 늘까? 실전대응 훈련!
온라인 영어회화 수업이 효과가 있을까?
온라인 영어회화 수업이 효과가 있을까?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X 불라방" 수업이라면 있다! 원어민식 사고방식으로 나도 이젠 Fancy! 매너 영어! 능통자!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원어민들은 눈만 마주치면 00 를 한다!!
눈만 마주치면 하는 다양한 "인사" "인사" 가 곧 영어 회화의 시작이자, 매너있는 영어회화의 시작!!
영어 왕왕왕초보라면 과연 뭐부터 배워야 할까???
바로 원어민식 사고방식!! 우리말이 절대 떠오르면 안된다!! #원어민식?; #사고방식?; #훈련?; #25개?; #수업영상?; #커밍순
스마트한 영어회화 공부법?!
영어는 습관이다! 원어민식 사고방식으로 fancy하고 매너있는 영어부터! 콜로케이션을 모른다면? 영어 왕초보!
[수강후기] 뉘앙스 영어가 뭐지?? 수강생들의 생생한 수강 후기에서 확인하세요 ?? 후기 췍~!
YBM 종로 에일린의 뉘앙스 영어가 궁금해? ? 후기 check~! ??뉘앙스 영어 지금 바로 강의 알아보기 ????수강신청 : https://bit.ly/487DWeC ??Lovely! 뉘앙스 영어 수강 후기 보기 ????수강후기 : https://bit.ly/3zQ88OL #ybm종로 #영어회화 #성공스토리 #영어공부
뉘앙스 성공스토리 해외 3개국 (호주, 캐나다, 스페인)
뉘앙스 성공스토리 해외 3개국 (호주, 캐나다, 스페인)
뉘앙스 초보! 아직도 모르면 시작해!
영어 회화 잘 하고 싶다면? 뉘앙스로 영어하기! 뉘앙스가 살아있는 fancy 하고 매너있는 영어! 내가 하는 영어는 다르다!!!
#과목소개 #브레인튜닝 #매일하기 #뉘앙스로 영어하기
뉘앙스로 영어하기 수업의 핵심은? 몸은 한국에 있지만 마치 나는 외국에 유학을 와 있는 것처럼! 원어민식 사고방식 과 브레인튜닝!
내가 꼭 해야만 하는 영어?!
하면 안 되는 영어와 꼭 해야 하는 영어를 알아보자!
에일린의뉘앙스 비대면 화상수업 맛보기
언택트 시대에 맞춰 화상회의도! 화상면접도! 화상회화도!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스마트한 영어회화 공부법?!
영어는 습관이다! 원어민식 사고방식으로 fancy하고 매너있는 영어부터! 콜로케이션을 모른다면? 영어 왕초보!
#콜로케이션이란?;?
편안한 일상회화 부터 격식있는 비즈니스 회화까지 무조건 fancy!! 콜로케이션을 무조건 쓰자!!
[강의소개] 뉘앙스 영어 초급반 수강 후 당신의 영어엔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 영상 확인! | 종로YBM 뉘앙스영어
Q. 초급반만 공부해서 영어 얼마나 할 수 있나요? Q. 비즈니스 영어 공부하고 싶은데 왜 초급반 수강해야하나요? Q.초급반 수업 듣고, 영어 면접 볼 수 있나요? 초급 강의 듣고 느끼실 수 있는 효과! 다 알려 드립니다! ??에일린 쌤이 알려주는 뉘앙스 영어 초급반의 효과! 0:02 1. 쉬운 동사를 써서 고급진 표현이 가능해진다! 0:15 2. 편한 상황과 격식있는 상황을 구분하여 스피킹 한다. 0:41 3. 원어민들과 스몰톡을 자신있게 할 수 있다. 01:01 4. 요청의 영어 이메일을 쓰는 것이 편해진다. 02:10 5. 영어 면접에서도 원어민식 영어로 한번에 합격이 가능하다 03:09 6. 미드를 우리말 자막 없이 볼 수 있게 된다.









뉘앙스영어! 에일린쌤 👍👍
수업 방식도 너무 좋아요. 한 번에 확 실력이 느는 스타일이 아니라, 차근차근 빌드업을 쌓아가는 수업이라 꾸준히 따라가는 게 중요한데, 오히려 그래서 더 신뢰가 가요. 매일 숙제가 있어서 조금 부담될 수도 있지만, 잘 따라가기만 하면 실력 향상에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수업이에요!
그리고 선생님이 정말 열정적이세요. 학생들한테 애정도 느껴지고, 한국인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포인트를 딱 짚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정말 잘 돼요. 그동안 영어 회화하면서 막혔던 부분들을 정확하게 짚어주셔서 너무 만족하면서 듣고 있어요.
영어회화 잘하고 싶은분, 특히 뉘앙스차이가 알고 싶은 분들 강츄입니다!
영어로 고민인 취준생과 직장인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당시 취업 준비 중에 영어 수업을 찾다가 선생님을 알게 되었어요. 6개월 동안 선생님 수업을 듣고 나서 토익스피킹을 봤는데 쉽게 AL을 받아서 신기했습니다. 말을 많이 더듬어서 망쳤다고 생각했거든요. 역시 선생님한테 배운 콜로케이션과 Fancy한 영어 표현들이 빛을 발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년 상반기에 원하던 기업 합격해서 지금 입사 6개월정도 된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몇 년 뒤에 해외로 파견나갈 수 있는 직무이기도 하고, 얼마전에 인사팀으로부터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해달라는 얘기를 듣고, 다시 선생님의 수업이 떠올랐어요! 그래서 한 해의 첫 시작으로 선생님의 수업을 다시 신청했습니다.
예전에 들을 때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조동사를 달리 사용하는 게 와닿지는 않았는데, 지금은 비즈니스 관점에서 예의있고 fancy한 표현들이 얼마나 중요한 지 느껴집니다. 그 외에도 핵심 동사와 콜로케이션 표현 등 당시에 배웠던 내용들이 다시 새록새록 떠올랐던 것 같습니다. 업데이트 된 내용들도 많아서 선생님의 수업에 대한 진심과 애정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실 1월에는 피곤하다는 핑계로 실시간 수업에는 제대로 참여를 못하고 녹화 영상으로 수업을 들어서 아쉽고 후회가 많이 됩니다. 2월부터는 최대한 실시간 수업에 참여하고 과제도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영어로 고민인 취준생분들이나 직장인분들 계시다면, 에일린 선생님 수업을 강력 추천합니다!
배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다
제 수강 목적은
1. 내 생각을 영어로 자연스럽게 말하기
2. 오픽(OPIc) 준비
이 두 가지였습니다.
직장인 입장에서 주말 오프라인 학원은 비용도 비용이지만, 매주 시간을 따로 내야 하고 과제까지 병행해야 해서 부담이 되는 게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영어 공부에 대한 갈증은 늘 있었고, 혼자서는 꾸준히 하기 어려울 것 같아 큰 마음을 먹고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주말 오전 수업을 듣고 있는데, 솔직히 첫 달은 긴 시간 동안 집중하는 게 꽤 힘들었습니다. (직장인의 체력과 집중력이란…ㅠ 쉽지 않더라고요.) 과제와 수업 루틴에 적응하느라 첫 달은 정말 정신없이 지나갔고, 두 번째 달부터는 수업 내용이 조금씩 눈에 들어오면서 개인 복습도 병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수업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억지로 외워서 발표시키는 방식의 부담스러운 ‘압박형 수업’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과제 분량도 하루 30분에서 1시간 정도면 충분합니다. 물론 매일 꾸준히 하는 게 쉽지는 않아서 저도 바쁜 날에는 건너뛰고 몰아서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개인 일정이나 경조사로 결석하는 경우에도, 강사님께서 당일 수업 영상을 바로 공유해 주셔서 영상으로 진도를 따라갈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느꼈습니다.
저는 업무상 영어를 사용할 일이 거의 없고, 취업 이후로 영어 공부를 한동안 놓았기 때문에 다시 감을 찾는 데 시간이 꽤 필요했습니다. 3개월 차인 지금도 제 생각을 영어로 막힘없이 표현하는 것은 여전히 쉽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일상생활 속에서 ‘배운 영어가 들리기 시작했다’는 변화를 느끼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삼성 이재용 회장이 외국인과 인사하며 “Nice to see you”라고 말하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한국식 영어 교육에서는 “Nice to meet you”로 표현하잖아요
강사님께서 “meet보다 see를 훨씬 더 자주 쓰고, meet는 조금 더 격식 있을때 사용하는 표현이다”라고 설명해 주셨던 내용이 떠오르더라구요 실제 상황에서 바로 연결되니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언어는 결국 상황과 분위기에 맞게 자연스럽게 소통하기 위해 배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뉘앙스를 살려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으신 분들께 이 강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학원을 다닌다고 해서 실력이 단기간에 극적으로 향상되지는 않겠지만, 에일린 강사님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성을 매우 잘 잡아주신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단기 완성이 아닌 중장기적인 목표로 시작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강사님이 제시해 주신 방향을 믿고 꾸준히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직장인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5월 소리설계 영어회화 수업 후기
가장 좋았던 점은 1대1 코칭 수업이라는 것 입니다. 그룹 수업은 내 페이스대로 못 따라가는 느낌이 있었는데, 여기는 제 발음이나 표현에서 부족한 부분을 바로바로 짚어주시니까 수업에 집중이 빡 되는것도 그렇고 바로바로고쳐집니다.
그리고 소수정예로 운영되다 보니 선생님이 수강생 한 명 한 명한테 집중해주시는 게 느껴졌어요. 제가 한 번 불가피하게 결석을 했는데, 그냥 넘어가는 게 아니라 선생님이 따로 시간을 잡아서 보강 수업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수업에서 부족했던 부분도 마찬가지로 별도로 시간 내서 꼼꼼하게 채워주시니까 빠지는 내용 없이 착실하게 배울 수 있었어요.
돈 내고 수업 놓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 걱정 안 하셔도 될 것같습니다. 선생님이 끝까지 책임지고 챙겨주십니다! 영어회화 고민 중이시라면 강력 추천드려요!!
오래 들을수록 확실히 체화되는 에일린 쌤 영어수업
암기가 어려운 편인데도 에일린 선생님의 수업을 장기간 수강하면서 뉘앙스, 콜로케이션, 핵심 동사 등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실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딱딱한 한국식 영어가 아닌 부드러운 원어민식 영어
처음에는 단순히 영어를 잘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배우면서 가장 크게 느낀 건 ‘한국식 영어’와 ‘원어민식 영어’의 차이였어요.
문법적으로 맞는 영어를 넘어서, 실제 원어민들이 자연스럽게 쓰는 표현, 딱딱하거나 무례하게 들릴 수 있는 말 대신 부드럽고 매너 있게 말하는 방법, 영어를 더 예쁘고 센스 있게 표현하는 방식을 많이 배웠습니다.
면접에서도 영어 공부를 계속하고 있고 영어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고 자신 있게 말했는데, 그 부분이 좋은 인상을 준 것 같고 실제 취업에도 도움이 됐습니다.
그리고 입사 후 영어를 많이 쓰는 환경에서 일해보니, 토익 고득점자들의 영어도 의외로 무겁고 한국식 표현이 많다는 걸 체감하게 됐어요. 오히려 학원에서 배운 자연스러운 뉘앙스, 부드러운 말투, 매너있는 표현들이 실무 이메일이나 커뮤니케이션에서 더 큰 강점이 된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점수 영어를 넘어서, 원어민처럼 자연스럽고 세련된 영어, 그리고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드는 부드러운 영어를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
영어회화를 더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어요!!
단순히 듣고 따라하는 수업이 아니라 실제 원어민이 쓰는 느낌을 선생님께서 중간에 코칭해주세요.
처음에는 왜 이런 내용까지 알려주시는 건지 궁금했는데 원어민이 쓰는 발음을 정확히 말할 줄 알아야 실제 대화에서 알아들을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공부하면서 단순히 반복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제 발음을 더 신경쓰려고 노력 중입니다 ㅎㅎ
2년 이상 수강하면서 에일린 선생님 수업 커리큘럼이 최근 다양해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고 또한 새로운 시도를 하시려는 것 같아 더 흥미가 생기는 것 같아요!
물론 기존에 콜로케이션 숙지는 기본이라 미리미리 공부해오시면 수업 내용을 따라가기 쉽고 앞서 말씀드린 디테일한 부분도 챙겨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같이 공부해서 원어민처럼 되어보아요!!
반복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체화되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수업
피드백이 좋아요
실제 원어민이 쓰는 표현을 쓰고 말하고 싶다면 제일 완벽한 강의
뉘양스 영어 에일린쌤 추천!영어 초보자도 귀가 트이고 말문이 막히지 않게 해주는 수업!!
그리고, 녹음 숙제와 필기 숙제를 주셔서 평일에도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반복 할 수 있어서 일상화 시켜서 제꺼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업 자료도 엄청 깔끔하게 정리해 주셔서 출퇴근 길에 틈틈이 복습하기 너무 좋습니다.
뻔한 교과서가 아닌 영어회화에서 많이 쓰는 문장들을 기반으로 해서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다시 보기 좋았고, 저의 필기 까지 더하니 더 접근성이 높았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 낭비 없이 알차게 자기계발 하고 싶으신 직장인분들께 무조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알찬 영어 면접 강의 였습니다.
듣기에 아주 도움이 된다!
저는 영어 듣기에서 스트레스를 참 많이 받았어요. 많이 들어야한대서 미드를 의식적으로 틀어놔도 도통 안들리니 포기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이 수업을 한 달들었지만 듣기가 조금 재밌어졌어요! 저는 영어를 들을 때 영어의 모든 말을 들어야한다는 강박에 스트레스를 참 많이 받았는데요, 원어민은 모든 단어를 또박또박 말하지 않고 강조하고 싶은 것만 크게 말한다는 걸 알게돼서 조금 자유로워진 상태로 지금은 크게크게 문맥을 파악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듣기가 안되는분, 영어를 멋드러지게 말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