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주 5일반 후기입니다.
사실 말하기 시험을 완전 처음 준비해서 처음에는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생각하는 대로 말도 잘 나오지 않고 무엇을 말해야할지도 모르겠구요
그런데 주 5일반을 하루도 빠짐없이 다니면서 확실히 자신감도 생기고 실력도 늘어간다는 것이 체감이 됩니다. 특히나 선생님께서 숙제 피드백도 해주시고 수업 이후 스터디도 있어서 정말로 열심히 할 학생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줄 글로 쭉 적자니 어려워서 정리해드립니다.

1. 주 5일반 추천 : 어차피 사실 3일반 할 수 있는 사람들은 5일반도 시간적으로 여유 되실 겁니다. 기왕이면 한달은 오픽에 많이 투자한다고 생각하고 매일 학원가서 배우고 하면 한달이면 정말 몰라 볼 정도로 달라집니다.

2. 숙제 및 스터디 하기 : 저는 잘 참여 못했지만 숙제랑 스터디를 하면 지속적으로 잘못된 점을 수정할 수 있고 발화량도 많아지다 보니 더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됩니다.

3. 조급해하지 않기 : 어차피 처음에 다들 못하는건 당연합니다. 또 처음부터 어려운걸 가르쳐 주시지도 않구요 다만, 선생님을 믿고 빠지지 않고 커리큘럼을 따라가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마무리
어쩌면 정말 의지가 있고 오픽에 대해 잘 찾아 볼 수 있는 학생이라면 학원이 필요없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지 못하니 차라리 선생님께 배우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본질적인 실력이 지속적일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들 원하는 점수 받으시고 화이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