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박민제선생님 NCS 수강후기

[공기업] NCS 강의반

박민제 선생님 NCS추천합니다.
대구에 NCS유명한 곳 찾아보면 타학원이 더 유명해서 처음엔 많이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박민제 선생님 박문각 도서 풀어봤을 때 책이 너무 좋고, 도움도 많이되었던 경험이 있어 YBM동성로에 다녔습니다.
실제로 타학원 다니는 수강생한테도 물어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많이 답답하고 기본위주의 NCS라고 하더군요
저는 NCS기본서 풀이를 끝낸 상태라 박민제 선생님으로 선택했습니다.

수업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매주 수업할 프린트물을 인쇄해서 주십니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아마 이거 다 소화해내면 더 빨리 합격할 것 같습니다.
NCS 출제 트렌드도 설명해주시고, 공기업 시험이 있을 때마다 그 시험에서 나온 문제유형들을 복기해서 풀이해주십니다.
기초적인 문제보다는 어려운 문제를 선별해오셔서 문제접근방법과 풀이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다.
처음엔 너무 어려워서 힘들었네요^^; 그런데 어려운 문제로 매 맞다보니 상대적으로 다른 문제들이 쉽게 느껴집니다.ㅎㅎ
또 요즘 모듈+피셋이 트렌드라던데 모듈도 함께 설명해주시구요.
매주 유형을 바꿔서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Ex) 첫주: 응용수리. 둘째주: 상황제시형. 셋째주: 논리게임

학원 다니게 된 계기가 매일 전공만 공부한답시고 NCS 뒷전이었는데...
주1회씩 다니니까 강제성도 있고, 자극도 되고 좋았습니다.
지금 2달째 수강중인데 저는 대만족입니다ㅎㅎㅎ
사실 NCS는 스터디가 중요하다 해서 모카페에서 스터디 구해 스터디도 해보았지만, 큰 도움은 되지 않았습니다.
학생들 생각하는 것이 다 거기서 거기더군요... 오히려 전문 강사님께 배우는게 지름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달부터 갑자기 4시간 수업해서 힘든데, 힘든만큼 배우는 것도 많습니다.
박민제 선생님 추천드립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