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저는 언니의 극극극극찬으로 선생님의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항상 토익은 박혜원쌤이 짱이다, 쌤꺼 들으면 점수가 안오를수가 없다라는 언니의 말을 듣고 이번방학 때 선생님의 강의를 들어보았습니다.

일단 선생님의 수업은 rc가 수업시간의 2/3, lc는 1/3정도로 수업을 진행하시는데 저는 이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파트5가 취약파트이기도 했고 해석으로만 의존했던 rc파트를 빠르게 풀수있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항상 토익시험을 볼 때 시간이 부족했었는데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나서 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매일매일 수업음성을 항상 올려주시기 때문에 필기를 절대 하지말라고 하십니다.
답과 힌트를 적어놓으면 다시풀어도 정답만 보이기 때문에 틀린문제를 다시 풀 기회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저도 시험 일주일전에 틀렸던 문제를 다시풀어도 또 틀리고 계속해서 수업음성을 들었는데 이 과정이 시험볼 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최대한 독해문제도 풀어주시려고 하고 파트5는 전체문제 음성을 올려주시기 때문에 수업시간에 못들은 설명도 수업음성을 통해서 다 들을수있고
들었던 것도 다시한번 정리할 수 있게되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시험볼 때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연어가 그대로 나온적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rc에서는 연어와 패러프레이징만 잘해두면 시간을 상당히 단축할 수 있고, lc에서는 포커스노트가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그대로만해도 오답소거가 쉬워지고 푸는 시간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선생님의 자극이 열심히 공부하게 된 동기부여가 됐던 것 같습니다.
3주차쯤 되면 늘어지고 풀어지는데 선생님의 충고와 조언 덕분에 끝까지 열심히 하게되었습니다.
매일매일 짜주시는 숙제스케쥴과 카톡인증숙제까지 학생한명한명 놓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항상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선생님 대단한거 같습니다. ㅠㅠ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꼭 선생님께 인증하고 싶습니다.
토익은 정말 박혜원쌤이 짱입니다!!!!
추천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