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토익 공부를 하고 시험을 봤지만, 점수가 항상 그대로였다. 끝장토익을 듣기 전까지는 열심히만 하면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점수가 오르지 않아서 좌절했었다. 특히 어디가 취약점인지, 그 취약점을 어떤 식으로 공부해야하는지, 문제 풀때는 어떻게 중점을 둬야하는지 등 토익 특성을 파악하지 못했던 것 같다. 그래서 더 방황했었고 문제집만 모으기 일쑤였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지금은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어떤 식으로 토익이 나오는지 토익 출제 경향 및 어떻게 토익 공부해야하는지 공부방법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토익 공부의 방향성을 잃지 않게 된 것 같다. 목표한 방향에 대해 흔들림이 없어서, 공부에만 매진하면 되는 상황이어서 믿고 공부하면 점수가 나올 것이라는 기대감과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lc 들을 때 단어를 많이 아는 것에만 중점을 두었다면 아는 단어도 은근히 못알아 듣는 경우가 많았다. 그 이유가 발음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했기 때문이었는데, 이 부분까지도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무엇보다 수업 내용에 군더더기가 없어서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는 내용이 없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수업내용이 문제푸는 것과 연계가 잘 되서 문제 풀 때 자신감이 생겼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강의에 대한 열의 및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그리고 특히 나에게 필요한 부분이 rc 풀때의 스킬과 문제 접근방법이 약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전매특허암기법과 출제문제의 경향을 해독하는 능력 덕분에 문제 풀 때 점점 맞추는 갯수가 늘어나고 있어서 rc 공부에 은근히 재미를 붙이고 있다. 더 많은 선생님의 토익 지식을 습득하고 싶을 정도로 좋은 강의를 듣고 있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온라인 학습이 활발함이 제일 좋았다. 저녁반이라서 스터디 참여가 어렵기도하고, 스케쥴 상 오지 못하는 경우도 있었는데 온라인으로 올라오는 수업영상 뿐만 아니라 숙제자료, lc 및 rc 의 풍부한 자료까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접속해서 공부할 수 있어서 편리하면서도 공부의 의욕을 불사르는?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실력점검 모의고사 덕분에 시험에 대한 감 뿐만 아니라 취약점 체크에도 좋았던 시스템이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뛰어난 강의는 어느 누구나 이야기하는거라 사실 칭찬이라 이야기하기 그렇지만, 선생님들의 강의 덕분에 토익 이제 끝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끝장토익 믿고 흔들리지 않고 저만 열심히 한다면 원하는 점수에 도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의력 뿐만 아니라 학생 입장에서 많은 관심과 노력 덕분에 이렇게 많은 학생들이 좋은 점수를 얻는 거겠죠. 항상 감사하고 건강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