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스 수업 듣고 2주만에 Lv6 찍었습니다. 리얼 후기

Haley's Tos Factory

지금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는 와중에 방학기간동안 2주 바짝했습니다!

수업들으면서 느낀거 적어볼게요!

첫수업부터 느낌이 빡! 왔어요. 와 내가 말하는게 이정도 밖에안되는구나.. 진짜 엄청 부족했구나.. 첫날 선생님께 피드백 받으면서 열심히해야겠다고 속으로 얼마나 동기부여가 됐는지 몰라요.. 초 중 고 대학교까지 영어하면서 말하기가 이렇게 어려운건지 26살먹고 첨 알았습니다.

저는 토익할때도 LC점수가 RC보다 좀 더 나았습니다. 듣고 이해하는건 자신있었거든요. 근데 생각정리&말이 안되더라구요. 헤일리쌤 강의들으면서 말이 술술 터졌어요. 농담아니구요~ 각 파트별로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어떤식으로 풀어나가야하는지 막힌 혈 뚫듯이 열어주십니다.

그담부터는 그 공식 맞춰서 본인이 응용하는거에요! 선생님이 매일 내주시는 숙제 꼬박꼬박하고 입떼고 말하는 연습만 하면 날개답니다 완전~

또한 선생님의 가장 큰 장점! 피드백이 완전 대박이에요~ 매일 숙제 하고 난 뒤에 1발음 2강세 3문법 4내용전개 하나하나 부족함없이 피드백해주십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시는게 당연히 학생들하고 수준차가 날 수 밖에 없고, 질투심이 생길 정도로 잘하시는 건 사실입니다.

헤일리쌤은 자기가 가진 노하우를 최대한 학생들에게 전달해드리려고 노력하시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하신 방식과 노하우를 최대한 익히시고 뽑아먹으려고 쌤 믿고 노력하세요!

저는 제가 원하는 토스점수 얻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하고! 많은 분들이 이글보고 저처럼 원하시는 점수 얻어가셨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