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저는 토익 550점으로 시작해 독학공부를 하다가 스스로 관리가 안되는 것같아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어떤 강의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맞춤토익이 내가 부족한 부분을 맞춤으로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점은 우선 이것저것 복잡한 다른 수업과는 달리 문법,파트별로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제가 부족한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파악하기 쉬웠습니다.
수업도 일목요연하고 군더더기없이 중요한것만 찝어주셔서 머리에 쏙쏙들어오는 기분이었습니다.
문법설명을 해 주신뒤 시간을 재고 푸는 연습을 하고 틀린문제는 카톡으로 받아서 많이 틀리고 중요한것만 풀이해 주시니 수업듣는 시간을 꽉꽉채워 알차게 공부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혼자 외울때는 대충외워서 헷갈리던 단어도 수업시간에 매일 시험을 보니 해석할때 더 깔끔하게 해석되는 매직을 경험했고요.
문제푸는 요령도 직접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 주시니처음으로 시험때 200문제 다 풀 수 있었습니다.

제가 맞춤토익 스터디도 하고 좀 더 열심히 했으면 점수가 더 잘 나왔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쉬워서 맞춤토익 책으로 복습한번 더하고 문제 조금더 풀어본 뒤 시험 한번 더 봐보려고요:)
책도 알짜배기 수업도 알짜배기 단기간에 수업만으로도 충문한 강의를 찾고계시다면 맞춤토익 강추합니다.
저는 책도 수업도 정신사납지 않고 학생도 소수정예고 단순하고 중요한포인트만 정리되어있고 해서 너무 좋았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