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7월 28일 첫 토익시험을 치루고 한달간 들었던 수강후기 남깁니다.

750+반 -> LC는 롸연쌤, RC는 의선쌤께서 진행하셨습니다.


750+_LC : 파트1부터 4까지 돌아가면서 수업을 진행하셨고, 문제를 풀고나서 스크립트를 보면서 문제의 답을 찾 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파트 1의경우 어떤 행동을 하는지 집중해서 들으라고 하셔서 그에 포인트를 두고 듣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다음으로 파트2는 수업시간에 알려주신 방법대로 비슷한 발음에 유의 하면서 듣고, 여기서부터 롸연쌤께서 말씀하신 만렙단어들이 등장합니다..!! 파트3,4에선 똑순잡이랑 만렙단어 공부한게 진짜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혹시나 실수할 수 있는 부분까지 잡아주신 롸연쌤 듣기 수업! 토익 입문자도 만렙까지 만들어 주시는 그런 강의였습니다!

750+_RC : 주로 파트5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 하셨습니다. 파트5가 문장의 구조를 볼 수 있어야 풀 수 있는 문법 문제들인데, 문장의 구조를 볼 수 없으면 독해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쪽에 집중하여 수업을 진행한다고 하셨습니다. 토익학원을 다니면 과제가 엄청많다, 하루종일 토익만 해야한다라는 얘기를 주변에서 많이들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 수업이였습니다. 필요한 부분을 딱딱 짚어주시고, 문법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머릿속에 정리가 쉽게 되었습니다. 헷갈릴 수 있는 부분도 딱 짚어 설명 해 주셔서 더할나위 없이 깔끔한 강의였습니다. 처음으로 다닌 토익학원이였는데 왜 이수업이 인기강의인지 알수 있는 수업들이였습니다!


아직 점수가 안나와서 성적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시험보고와서 유튜브에서 총평 라이브 해주실때 들어보니까 수업시간에 했던거 많이 나왔더라구요ㅜㅜ(몇개 놓친것도 있지만..ㅎ) 마지막으로, 첫 시험인데 토익에 쉽게 입문하게 해주신 롸연쌤, 의선쌤 그리고 고생하신 많은 조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