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제가 2월 달에 다른 토익학원을 다녔을 때, 아는 분께서 절대토익을 다닌다고 하셨던게 생각나 이번 여름방학에 토익 고득점을 만들기위해 학원을 알아보던 중 가장 먼저 생각났고 알아보았습니다!
Sns를 하던 중 가끔씩 헤라쌤 피드도 들어가며 수업에 대한 문의도 했었는데, 바쁘실텐데도 빠른 답장을 해주셔서 더욱 더 마음에 갔던것같아요~!
그래서 7월 중급반으로 바로 등록했습니다:)

2.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우선 헤라쌤의 수업스타일은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가 안가는 부분 하나없이 콕콕 해결해주셔서 너무 속시원하게 문제를 풀어나갈수있어요!!
또 매일 각 파트별로 나눠 중요 어휘 시험을 보는데 선생님께서 직접 시험지를 걷으며 한 명 한 명 칭찬과 격려의 말씀을 해주시는데 더 자극이 돼요 ...!

또한 카톡으로 모르는 문제는 바로 물어볼수있고 상담도 가능하다는 게 정말 놀랐었어요..
제가 전에 다녔던 학원 역시 물어볼수는 있었지만 메일을 보내야한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절대토익은 카톡으로 바로 문의 가능하고 빠른 답장이 오기때문에 정말 공부하기 편해요!
제가 처음에 워크북을 풀다가 너무 못해서 헤라쌤께 카톡으로 문의를 드렸었는데 주말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답장에 .. 풀이 방법도 직접 보내주셔서 넘감동했었어요 :)..... 헤라쌤 짱짱


3.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승아쌤은 정말 제가 part5를 처음으로 문제를 "이게 정답이다"라 하며 풀수있게 도와주셨던 선생님이세요.. 저는 원래 토익뿐만 아니라 모든 영어를 풀때 거의 모두 저의 감으로 풀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시험봤을때도 정말 점수의 차가 심했었는데, 승아쌤 수업을 열심히 들으며 공부를 하고 숙제를 풀때면, 물론 다 답이 보이는 건 아니지만~ 진짜 옛날보다 훨씬 훨~씬 내가 늘었다는 게 느껴져서 뿌듯해요. 그만큼 승아쌤께서 수업을 하실때 학생들 눈을 마주치며 스피드하고 정확하게 문법 설명을 해주시는데, 틀렸던 문제도 들으면 왜 틀렸는지 설명을 들으면 이해가 정말 다 ..가요.

그리고 처음 숙제할 때 양이 정말 왜이렇게 많나..싶어서 포기하고 싶었을 때가 많았어요..ㅠㅡㅠ
그런데 한 3일은 정말 힘든데 좀 시간이 지나면 점점 숙제하는 시간도 짧아지고 내 토익실력이 정말 늘긴했구나! 느낄수있으니까 좀만 버티고 쭉 ~~ 하세요!
4.절대토익 스터디의 장점은 ?
(스터디 참여한 학생들만!) 안한학생들은 4번 삭제해주세요!)
절대 토익 스터디에서는, 진짜 본수업을 듣고 또 본수업을 듣는 느낌이에요!
Lc 다영 조교님께서 먼저 문제를 틀어주시고 풀고나면, 리뷰를 해주시는데 선생님이라고 하셔도 믿을 정도로 설명을 듣고나면 귀가 열려있어요...ㅎㅎㅎㅎ

Rc 희선 조교님 역시 스터디 하던 도중 모르는 게 있으면 바로 와서 정답의 이유와 설명을 쭉 ~해주셔서 너무 유익했던 것 같아용 :)
스터디를 하면서 rc가 많이 늘어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정말 추천해요 :)


5.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우선 내 실력이 늘고있다는 게 내가 알수있을 정도로 느껴진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인것같아요.
저 같이 영어를 감으로 푸시는 분들에게 더 더욱 추천드리고 싶어요!!!
일주일이 고비이지만 버티면 이게 왜 정답인지 이해가 가면서 풀려요 문제가.. 정말 저도 신기해요!

또 원래 공부하다보면 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나 싶은데, 저 절대토익하면서 한 번도 존적도 멍때린 적도 없어요 .. 전공 수업때는 정말 끝날때까지 멍때립니다 저 ....ㅎㅎ 그만큼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이끄시는 열정이 엄청나기에 저 역시도 따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 절토 화이팅!!!

6.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헤라쌤께서 part3 문제 풀이시간에 "이 문제는 ~번으로 찍어서 틀렸을거야~" 라고 하시는데 정말 소름이였어요 .. 정말 헤라쌤께서 말씀하신 번호로 찍어서 틀려있어요 저 . 그래서 선생님 풀이를 들으며 다음엔 안 틀려야겠단 생각을 하며 듣게되는것 같아요~~

또 승아쌤과 마지막 상담카드를 보여드리며 상담할 때 제가 부족한 걸 딱 캐치하시며 이 공부를 하라고 할때 소름돋았었어요. 정말 내가 부족한 걸 워크북 몇 장 푼걸로 바로 아시고 잘 느끼지 못한것도 말씀해주며 이 부분을 더 열심히 공부하라고 하셔서,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