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은 서면대표 부산대표 전국대표!!!!! 진영쌤이죠 !!!!!!!!!!

[두달완성 플라잉토익 500+점수완성반] 소수정예/ 미친수강생관리/ 핵쉬운설명

진영쌤은 정말 가족같은 분위기로 수업을 해주세요
일단 학원에 안오면 거의 조교분들이 체크를 하시는데 진영쌤은 따로 조교님이 한분 계시긴 하지만 그 모든 학생들을 과제와 테스트 혼자 다 해주십니다!
스터디 시간에도 한번도 조교님이 들어오신 적이 없어요 따로 구두 테스트라던지 쓰기 테스트 중간 마지막 과제 테스트 할때도 쌤 혼자서 직접 다 하셨습니다!
물론 그렇기때문에 더.... 통과하기 힘들었지만 어제 정규토익에서 정말 많이 잘풀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전 시험을 한번 친적이 있는데 다른 수업 기초반을 듣고 시험장에 갔을때는 이게 뭐지 내가 배운게 아닌데 그런 생각에 시험을 다 보지도 못했습니다. 근데 진영쌤의 기초반 수업을 듣고 나서 정말 이런게 기초아닌 기초구나를 깨달았어요. 책의 구성도 정말 좋아요 쌤이 직접 고르고 만드셨다는 책과 채팅방에서 내어주시는 과제들은 정말 장난 아니게 제가 질을 평가하는게 웃기지만 이제 그런 것도 보여요 책 구성도 완벽합니다 저희처럼 기초가 약한 사람들은 까먹기 마련인데 늘 챕터마다 이전에 배운거 추가+과제+복습+예습 으로 구성이 되서 있어서 쌤이 말씀하시는 제대로 된 공부 습관을 만들수가 있었어요. 저처럼 영어를 하나도 모르는 학생이 시작해도 완성이 될만큼 정말 좋은 수업입니다! 말로 설명을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ㅜㅜ 알씨는 무조건 완성입니다. 어떻게 저같은 학생을 토익을 잘 보게 하실 수 있는지 진영쌤의 오기...? 쌤은 못하는 학생들을 못한다고 생각 안하시고 공부는 원래 어렵게 시작한다고 본인이 평생 공부만 하신 분이라 외로운 싸움이라는걸 뼈져리게 잘 안다며 학생 개인 한명한명마다 정말 완벽하게 봐주십니다 이런게 일대일 아닐까요 정말 선생님의 무서움..? 으로 저의 단점파악은 빠르게 알고 고칠수 있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진영쌤반 중급반이나 고득점반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쌤이랑 이렇게 헤어지게 되서 너무 슬퍼요 엉엉 더 무서운 주완쌤반으로 올라가지만 쌤이 틈틈히 쉬는시간이나 스터디시간에 와서 봐주신다는 진영쌤의 약속을 믿고!! 처음 그날 저에게 말해주셨던 것 처럼 쌤을 믿어요! 아니 이제 정말 이 선생님이라면 어떤 공부든 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처음에는 선생님이 왜이렇게 예쁘지 연예인 준비하셨나 에서 이선생님 진짜 대단하신 분이다 예쁘고 패션도 남다르십니다 저희반 모두의 인정부분.... 근데 패완얼이래요 쌤... 대한민국에서 가르치시는 분 들 중 제일 예쁘시고 멋있고 학생들에게 정말 남다르게 정도 많으시고 의리파시고 수업까지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쌤의 가르치시는 게 기승전결 성적표가 모토라는 말 알 것 같아요. 파트 투 이제 제일 자신있는 파트! 이번에도 난이도가 어려웠다는데 저는 무난했던거 같아요 왜냐면 쌤이 수업시간에 진짜 중요하고 정규토익에서 어렵게 꼬는 부분을 다 설명해주셨거든요! 쌤 감사했습니다. 고득점 성적표 가지고 갈게요 저도 인스타에 올라갈거예요!!!!!!! 앞뒤가 좀 맞지 않지만 플라잉토익 진짜 진영쌤을 만난거 22살 제 인생에서 가장 복인거같습니다! 쌤 감사하고 존경하고 제꿈이 이제 쌤처럼 되는거예요 사랑해요 진영쌤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