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저 또한 방학 목표로 항상 영어회화를 공부하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독학한다고 TED강연을 찾아도 봤었고, 야나두 영어강의를 신청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실패원인은 누가 나를 붙잡고 끌고 가주는 이가 없었다는거죠...그래서 더 이상 나 자신을 믿을 수가 없겠다라고 판단을 했고, 영어회화 강의를 찾다가 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후기를 읽어보니 학생들의 만족도도 굉장히 높고, 앤샘에 대한 신뢰도 또한 높은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앤샘이 저를 이렇게 성실한 학생으로 만들어주실줄이야....정말 대단하신분입니다ㅜㅜ

최근에 외국인 학생이 제가 일하는 곳으로 왔는데, 의사소통이 잘 안되어서 영어의 필요성을 더욱 느끼던 찰나였는데, 한달동안 앤샘수업을 듣고나서 영어를 말하는 것에 있어서 두려움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저는 항상 좀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데, 언어라는 장벽에 의해서 쉽게 포기하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지금까지 나의 미래 플랜을 세울 때 우리나라 안에서만 국한되어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영어에 자신감을 붙여서 해외로까지 진출하는 플랜을 세우고 싶습니다.
지금 목표는 어학연수를 가는 것이고, 더 나아가서 대학원도 해외로 유학가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영어회화가 어려울까봐 또 수업에 참여하는게 부담스러울까봐, 이 수업을 들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제가 수업을 듣고 딱 처음 든 생각은 '너무 재미있다' 였습니다. 초등학교때부터 10년이 넘도록 영어를 배웠지만 영어가 항상 어렵고 재미없었는데,
앤샘의 수업을 듣고나니 영어라는 언어를 배우는 것이 즐겁고, 심지어 다음 수업이 기다려졌습니다.

앞으로도 끝까지 열심히 복습하고 공부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