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미친 적중률이었습니다. 역시 쌤만 믿고 따라가니 문제가 막 풀려요!!!

[실전-8/1개강] ◆YBM전국실전1위, 이론+문풀◆ 박혜원 파워토익860+ (8/28종강)

7월 28일자 토익시험보고 온 파워토익이 입니다.
아니 일단 쌤 적중률 장난 아니었습니다. 제 토익 역사상 part 5를 그렇게 빠르게 풀 수 있었다니...!!!!
여길봐도 저길봐도 쌤과 함께했던 수업에서 ㅠㅠㅠ 씨벌건 문법집에서 그리고 워크북에서 많이 보던 애들이 있더라구요.
진짜 해석도 안하고 어? 이거잖아! 이렇게 체크하고 넘어간게 몇 문제인지~~~~
아직 선생님의 레벨을 따라잡진 못해서 80초만에 30문제를 다 푸는 기적은 못 이뤄냈지만 ㅠㅠ
그래도 part 7을 찍지않고 풀고 나올 수 있었다는게 행복했습니다!
part 7도 선생님이 푼 방식따라서 풀었더니 다 안 읽어도 문제가 풀리더라구요.
점점 더 선생님화 되어서 고득점을 따내겠습니다 ㅏㅏㅏㅏㅏ
할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오늘 시험보고 자신감과 믿음이 더욱 솟아났어요!!!

일단 혜원쌤의 강의력은 미친 최고에요. 이게 어떤 느낌이냐면 귀에다가 야 이거 이거다. 이렇게 계속 주입해주는?
그래서 잊혀지지않아요 ㅋㅋㅋ복습할때 막 쌤의 목소리가 주변에서 둥둥 떠다녀요.
이게 시험에서도 느껴지니, 아니 이건 최고죠.
이건 꼭 실강에서 느껴보셔야해요.
누군가는 무섭다, 쎄다 이러시지만 뭐 그정도로 심약하거나 마음이 여려서 울고 뛰쳐나가면 이 험한 세상 어찌살아요...
쌤이 무서워지실때는 공부를 더럽게 안 한 제 탓을 하게되어 더욱 공부에 매진할 수 있게 해주시는 것도 넘나 좋았습니다.
나태해질 틈을 주시않으시는 혜원쌤입니다.

그리고 쌤의 관리력. 처음에 오티에서 숙제를 할 수록 숙제가 늘어나는 매직을 볼 수 있을거란 조교님의 말... 이거였네요.
숙제의 늪은 진짜 개미지옥입니다. 차라리 점수나와서 탈출하시는 게 빨라요 ㅋㅋㅋㅋㅋ
매일매일 숙제도 많은데, 숙제를 다해내면 또 새로운 걸 주시고, 그거 해내면 또 주시고
그렇게 모인 추가숙제양이 거의 교재 한권이에요. 근데 그걸 일일히 쌤이 다 검사하시고 확인해주시죠.
말 다했죠. 선생님 수강인원이 100명 200명도 아니고 ... 진짜 대단하세요.
(아, 한 500명쯤도 아니고 수강인원 1400명이 넘으십니다. 다 관리해주시느라 쌤이 링거맞으시며 열일하시고요)
그래서. 그냥 쌤 믿고 하라는 거 기한내에 잘 해내면, 어느새 토익시험을 보고 점수를 기대하고 있게 될 거에요!

토익 공부를 취미로 하거나, 진짜 시간 때우기식이 아닌 점수를 만들어내야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선생님은 배신하지않아요. 배신은.... 게으른 제 몸뚱이나 하더...
아무튼 박혜원쌤의 파워토익이 제대로 점수 만들기에는 아주 베스트 강의입니다!!!!!
믿으세요!!! 그리고 혹시 고민하시다가 개강이 되어버림.. 자리가 아마.. 없.... ㅋㅋㅋㅋㅋ 아니 개강전에도 없..
선생님이 하란대로만 공부하고 수업듣고 숙제만 하면. 진짜 점수 나오는 거 확실합니다.
저도 물론 이번 토익시험 성적표 기대중입니다 ^_____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