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한달 만에 토익 150점에서 595된 후기 [명품토익 600반, 900반, 토요반 희선 윤화 롸연선생님]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600++토익 입문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작년에 급점을 받기위해 롸연선생님 900반과 토요반수업을 들었고 이번 방학에는 기초를 다지기 위해 600반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저는 고등학교 때 영어시험에서 수능 모의고사 8등급이 나왔으며 알파벳도 잘 몰랐던 학생이었습니다. 또한 대학교에 입학사정관으로 붙어 영어의 필요성을 못느꼈던 학생이었습니다.

대학에 와서 영어가 제 발목을 잡을 것을 몰랐던거죠..

제가 재학중인 학교에서는 토익점수가 졸업 요건의 하나였으며 필수로 들어야 했던 교양과목이 대학 토익이였습니다.

토익은 찍어도 발사이즈는 나온댔지만
저는 찍지도 않고 열심히 머리를 쥐어짜내며 푼 첫 토익 점수가 150점이었습니다.

당연히 학과에서는 꼴등이었고 창피했습니다. 그 후로 지인의 추천을 받아 강남에 유명하다는 YBM으로 한달 간 명품토익 900반을 들어보았습니다.
150점인데 900반을 듣는다는 것이 무리아니냐는 소리를 많이 들었지만, 저는 롸연선생님을 믿고 한달 간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두번째 토익 시험을 봤을 때 595점이라는 기적적인 점수가 나왔습니다.
주변 친구들도 놀랐고 가족도 기뻐했습니다.
학과에서 뒤에서 2등하던 친구도 부러워하며 학원 어디다녔다고 하고 드라마틱한 제 토익 점수를 들은 사람들 모두 신기해했습니다ㅎㅎ
저처럼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게 YBM 강남토익학원을 적극 추천했고 그 친구들고 성적이 많이 올랐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점수를 만든 만큼 이번엔 기본이 부족하여 600반을 수강하였고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안들리는 부분을 콕콕 잡아주시면서 파트별로 어떻게 들어야할지 팁을 알려주신 LC희선 선생님과 카리스마있고 똑부러지신 RC윤화선생님의 파트별 useful한 팁을 들을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ㅎㅎ
이번 토익 점수도 기대가 됩니다!
그 외에 수업보조를 위해 많이 힘써주신 YBM 조교님들께도 정말 감사합니다!!

이상 명품토익 600+반, 900+반, 토요반 수강생이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