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 스피킹 첫 시험에 레벨7 받았습니다!!

Haley's Tos Factory

저는 제목에서 말했듯이 토익 스피킹은 물론이고 토익 시험도 쳐본 적 없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영어 관련 과목은 무조건 성적이 낮게 나오는 사람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정말 없었습니다. 주위 친구들의 말을 들어보나 토익은 저에게 너무 부담되고 어려울 것 같아 토스가 그나마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동성로 ybm의 헤일리 선생님의 강의를 선택했습니다.

강의를 듣게 된 첫날 토익 스피킹에서 실제로 나오는 문제를 쭉 풀어보았는데 제 예상대로 저는 대답을 하기는 커녕 문제도 제대로 못 알아들었습니다. 제 자신에게 정말 실망했지만 헤일리 선생님께서 "처음에는 문제 유형이 다르게 나와서 대답하기 어려울 수 있다, 문제 유형에 대한 답변을 책에 정리해 놓았으니 여러분들은 그것만 꾸준히 하면 된다" 라고 말씀하셨고 정말 책에 모든 유형에 대한 답변이 적혀있고 수업시간에 헤일리 선생님께서 같은 문장을 단어 몇개 바꿔서 새로운 문장을 만드시는 것을 보고 신뢰감이 생겼고 더욱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헤일리 선생님께서는 매일매일 숙제를 내주십니다. 심지어 주말에도 숙제를 내주시는데, 처음에는 숙제의 양도 많고 주말에 쉬고 싶은데 숙제를 해야하니 귀찮은 마음도 컸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헤일리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레벨6을 달성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고 헤일리 선생님을 한 번 믿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매일 꾸준히 숙제를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헤일리 선생님께서는 녹음으로 숙제를 받으시고, 직접 녹음으로 피드백을 해주시는데, 이점이 정말 헤일리 선생님 수업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이 아닐 때도 헤일리 선생님의 정확한 발음을 들을 수 있고 제 발음과 억양에서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파악할 수 있으며 헤일리 선생님의 열정에 감탄하면서 스스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헤일리 선생님께서는 정말 수업과 학생에 대한 열정이 넘치십니다. 제가 헤일리 선생님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탄했던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주동안의 수업이 끝나고도 주말에 시험을 치기 전까지 학생들을 학원에 나오도록 해서 꾸준히 케어해 주셨습니다.
- 2주동안의 수업 뒤에는 실전문제를 계속 반복해서 푸는 시간을 가졌는데, 수업때 배웠던 내용을 계속해서 상기시키고 실전 문제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2. 학생들의 성적 성취에 진심으로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사실 학원이라는 곳이 경제적인 이윤을 얻기 위한 곳인데, 헤일리 선생님께서는 토익스피킹 수업을 2주,1달이상 듣는것은 시간낭비라고 생각하신다면서 학원을 떠나 인간적으로 학생들의 성적 을 걱정해 주셨습니다. 이 부분에서 정말 2주동안 열심히 하면 레벨을 딸 수 있겠구나 확신 할 수 있었습니다.
3. 헤일리 선생님께서는 학원 수강 기간에 학생들에게 집중하기 위해 식사를 거르십니다.
- 헤일리 선생님께서는 식사를 하고 나면 조금 노곤해지고 그러면 학생들에게 나태해 진다고 말씀하시면서 식사를 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앞서 언급한1번을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수업하십니다. 학생들을 위해서 이정도로 노력ㅎ는 것은 웬만한 열정없이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이외에도 많은 헤일리선생님의 열정이 있지만 다 적으려니 너무 길어져서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헤일리 선생님 수업은 정말 수강생분들의 열심히 하려는 마음만 있다면 성적이 안나올 수 없는 수업입니다. 그러니 짧은 기간에 원하는 점수를 얻고 싶은 준비가 되신 분들께 헤일리 선생님의 수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