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켈리토익 수업만 잘 듣고 있어도

[실전] 켈리토익 압축최강 실전반

7월 인천(부평) YBM 켈리토익 압축최강 실전반(화목)을 수강한 학생입니다.

토익부터 영어라는 자체까지를 손을 놓고 지낸지 5년도 넘은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한 문제에서 포인트가 될 만한 것을 몇 가지씩 알려주시니, 저는 왜그렇게 받아 적을 내용이 많은지 손가락이 다 아프더라고요

수업시간에 문제 풀고 해설이 바로바로 들어가니까

문풀을 위해 따로 시간낼 여유가 부족하신 분들, 혼자서는 문제 시간 관리가 잘 안되고, 센스적인 부분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제가 저런 복합적인 문제가 있던지라, 켈리선생님같은 수업만 찾았었습니다)

수업시간에 시간을 재고 바로 풀이, 이 문제가 해석이 되지 않는다거나 1도 모르겠을때 찍을 만한 부분을 가르쳐주시거든요,


LC나 RC를 하시면서도 서로에게 도움이 될만한 포인트도 집어주시고

그리고 다른 선생님들과 다른부분 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은

말씀하셨던 문장 반복적으로 말하는 부분이 없어서 좋았어요 (예전, 다른 계통의 수업 등을 듣고 말씀드리는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

예를 들면 "YBM어학원은 영어뿐만 아니라 일본어 중국어도 수강할 수 있다"라고 하면 "영어뿐만아니라 일본어, 중국어" 이렇게 되풀이 하듯 말씀하시는

부분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이런 센스적인 감각이 이런 것이구나' 싶은 부분도 있었어요ㅋㅋ

사고의 각도를 조금만 조절하면 큰 고민없이 바로 '답이지'라고 할 만한 부분들이요



다음달도 수강하려고요 어쩌면 다다음달에도요,

10월달까지도 학원을 다니고 싶진 않지만 ㅋㅋ 딱 제가 찾던 스타일이라 만약 다녀야 한다면 역시나 켈리토익이지 않을까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