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제가 영어를 본격적으로 공부하게 된 이유는 토익과 같은 자격증을 위한 기본기를 다지기 위함이지만, 그에 앞서 영어에 대한 소극적인 태도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더 강했습니다.

작년에 가게 된 단기어학연수와 지난학기 대학교 원어민수업 등에서 영어를 제대로 알아듣지도 못할 뿐더러 한 문장도 완벽하게 내뱉지 못하는 저의 능력치로 인해 주눅이 많이 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최대한 기초부터 배워서 앞으로의 날들에 있어서는 영어가 걸림돌이 되는 것을 피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싶은 마음으로 앤샘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왜 나는 이런 수업을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 싶을 정도로 수업은 너무 좋았습니다. 앤샘만 잘 따라가면 나도 언젠가 능숙하게 영어를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와 경부에 대한 의지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학교 수업이나 예전에 잠깐 다녔던 회화 학원에서도 결국은 암기뿐인 주입식 수업이었는데, 앤샘은 왜 이런 식으로 영어를 배워야 하고 우리가 살아가는데 직접적으로 영어의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영어를 이해하면서 배울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알려주십니다.

살아오면서 영어를 한번도 재밌다고 느낀적이 없었는데 앤샘 수업을 듣게 되면서 학원 다녀오는 날은 오늘도 재밌었다고 엄마께 매번 말씀드릴만큼 영어를 배우는 과정이 즐거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