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아끼는 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수업^^~

[주말 영문법]앤샘의 아주쉬운 영문법

처음 앤샘의 수업을 듣게된 건 절친한 회사 동생의 추천이었습니다.
항상 막연하게 영어공부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선뜻 시작을 하지못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인강 (시**쿨, 야**)을 수강시작했다가 꾸준함과 인내심 부족으로 야나는 안되는데 ㅜㅜ 포기하기를 여러번..

해외여행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데 영어를 잘하지 못해 위축되고  제약이 많아 매번 여행에 돌아올때 마다 영어공부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고, 이번 회사부서 이동 후 개인적인 좌절감(?!)으로 회사  업무 전환 시 영어가 필수라 비지니스 영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초영문법을 수강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원래 집중력이 길지않은 편이라 3시간 가까운 수업시간을 걱정했는데 앤샘의 카리스마와 수업방식으로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갔습니다.사실 영어를 놓은지 오래라 기초가 너무 부족해 처음에 따라가기 버거운 느낌도 들었지만 듣던대로 일방적인 강의방식이 아닌 옆에 수강생과 바로바로 수업내용을 복습하고 강의듣고 복습하고를 하다보니 긴장감으로 집중력이 높아지고 졸음이 올 틈이 없습니다.^^ 소개해준 동생의 말을 들어보니 그 동생도 다른 직원의 추천으로 앤샘의 강의를 듣게됐고, 얼굴도 모르는 회사 분들이 다수 수강하고 있다는 말을 들으니 앤샘수업은 영어추천 맛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모르게 수업얘기를 하다가 친한 친구, 동생들에게 시작을 권하고 있습니다.
기초영문법이지만 수업 중간중간 회화에 필요한 표현이나 문법을 알려주고 매수업 마지막에 실생활에 자주쓰이는 영어표현 두개씩 알려주셔서 아주 유용하게 배우고 있습니다.
샘의 말씀처럼 포기하지않고 노력해서 자유롭게 영어를 할 수 있기를~ 그리고 직장에서도 업무영역을 넓혀서 도전할 수 있길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