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토익스피킹][종로ybm] 간단한 본인소개 (써니토스사관학교 수강 월 및 시간, 시작할 당시의 기본 영어실력, 목표레벨 등..)


안녕하세요! 저는 7월 하반 2주완성초급반(12시 50분) 을 들었던 이지은입니다!

2년 전에 레벨6를 만든적이 있었으나, 실력보다는 템플릿빨로 딴 점수였습니다..

최근 토익 점수를 다시 만들고, 만료된 토스점수도 6를 다시 따보고자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2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 신청 계기
미친토익을 다니면서 학원에 늘 있다보니 토사 강의도 자연스럽게 익숙해졌습니다.

매일 1층 로비에서 공부하다보니 토사 수업을 자연스럽게 살짝 엿들어(?)볼 수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토익을 끝내면 써니쌤의 토사수업을 들어야지라는 생각이였고, 토익이 끝난 후 바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3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를 들으면서 본인이 달라진 점이나 변화한 점이 있다면? [영어실력/영어 스피킹에 대한 생각이나 관점/ 삶에 대한 태도 등등 자유롭게]


먼저 써니쌤이 늘 강조하시는 말하는걸 두려워하지 말라! 라는 이야기를 진심으로 공감했고, 되든 안되든 일단 뱉어보기 식으로 공부를 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말로 잘 안되기 때문에 쓰는식으로 공부를 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말하기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기 때문에 영어스피킹에 있어서 저의 가치관도 일단 뱉어보자식으로 바뀌게 된 것 같습니다.





4     
[토익스피킹][종로ybm]써니 토스사관학교 수강평 (강의력, 수업스타일, 분위기, 학생관리, 참여도, 타수업에 비해 다른 점 등등 자유롭게)


우선 써니쌤의 센스와 쾌활한 성격으로 수업분위기를 너무 좋게 만들어주십니다.

그리고 학생 이름을 외우고 직접 불러주시며, 선생님께서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애정을 주시고 케어해주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강제성이 짙은 숙제는 공부하는데 너무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짜피 공부는 해야되지만 숙제라는 강제성이 없다면 미루고 또 그 만큼 공부하는 시간이 루즈해진다고 생각하는데, 토사의 숙제 시간은 5~6시간 정도 드는 것 같은데, 그만큼 단기간에 빠른 점수를 낼 수 있는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숙제로 제출한 녹음파일을 수업시간 전에 듣고 피드백해주시는데 선생님께 직접 피드백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업시간에 알려주신 템플릿과 구문문장, 또 활명수만 달달 외운다면 레벨7도 가능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수업구성이 잘 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점수가 안나온다면 온전히 학생의 불성실한 탓으로 볼 수 밖에 없다는 생각입니다..

스터디 또한 실력이 짱짱한 조교님들의 지도하에 운영이 되어서 조원들끼리 브레인스토밍이나 문장을 작문할 때 조교님들이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은 2주간 짧게 끝났지만 혼자서 조금 더 암기하고 공부하여 꼭 목표점수 내겠습니다!



5     
[토익스피킹][종로ybm] 끝으로 써니쌤이나 예비토사인들에게 꼭 남기고 싶은 말


2주간에 짧은 시간 동안 써니쌤의 알짜배기를 전수받은 것같아 마음만은 부자가 된 것 같습니다..ㅎㅎ수업시수가 길지 않았는데 개인적인 일로 두 번이나 결석하게 되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쌤ㅠㅠ하지만 쌤이 전수해주신 모든것을 제 것으로 완전히 흡수하여 꼭 목표점수를 내도록하고, 곧 머지않아 성적 후기에 글을 게시하는 한 명이 되겠습니다! 2주반 친구들에게도 따뜻한 애정을 마다하지않은 쌤에게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