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이번 방학때 꼭 점수를 맞춰야해서 절박한 마음으로 처음 돈주고 토익학원을 다니게 되었는데요. 무턱대고 ybm 서면센터가서 상담받았는데,
토마스 선생님이 상담해주셨습니다. "믿고 따라오기만 해준다면 너 점수 쌤이 책임진다."라는 말에 속는셈 치고 한달 수강했습니다. 제 후기는 정말 기대 이상 백점만점에 만점입니다. 쌤의 수업하나하나가 어렵지않고 핵심만 쏙쏙 주입시켜주시고, 수업후에도 모르는문제 밤늦게 찍어서 보내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덕분에 실력이 향상되는게 눈에 보입니다. 또 완전 인간미 넘치시고 정도 많으세요, 또 학생들을 너무나 잘 알고있기에 가끔 아니 매일 학생들의 정신이 나태해지지않게 현실사회의 대한 팩트폭격으로 공부에 대한 열의가 생기게합니다.
토마스쌤 덕분에 토익에대한 기초가 쌓이게 되었고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남은 방학 한달 더 수강하려고합니다. 혹시 인강vs학원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서면에는 유명 토익강사님들이 많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토마스쌤을 믿고 따라가라고 하고싶네요. 절대 후회하지않을겁니다. 더도말고 덜도 말고 쌤이 하라는 것만하세요! 학원비가 하나도 아깝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이 항상하시는 말씀입니다.
"여러분 마음 먹었으면 단기간에 짧고 굵게 토익치고 빠지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