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7월 강남 YBM 명품토익750 토익 실전반 중에 주중 10시반을 수강한 김은선입니다.
6월에 이어서 수강을 하였는데 RC와 LC의 유형정리를 다시하고 싶어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7월 강의를 들은소감을 간략하게 줄이면 LC는 말이 필요없는 롸연샘의 강의이고 RC는 의선샘의 꼭 필요한부분만 집어주는 강의였습니다.
6월에 토익을 보고 느낀점이 LC의 경우 part2에서 생각보다 많이 틀리고 part3,4에서는 재표현 부분이 약해서 좀 더 자세한 정리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RC는 6월에 알려주신 비법외에 기초적인 문법과 어휘가 약해서 생각보다 part5,6에서 놓치는 부분이 많다는것 이였습니다.
7월에 750반을 수강하면서 이런 부분이 보강되리라 믿고 시작하였습니다.
LC는 part별 풀이방법과 7월 경향에 맞춘 안들릴 때 찍으면 좋은답들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토익에서의 빈출유형과 잘들어야하는 부분이 조금씩 잘들리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part2에서 실수하는 평서문 유형에대해 익숙해지게 되었습니다. 유사발음 제거와 질문형태에 따른 답이되는것과 안되는것이 조금이나마 익숙해지게되었습니다.
그 결과 LC의 경우 아직 part3,4의 경우 재표현부분이 약하다고는 느끼고 있지만 7월 14일에 처음으로 470점을 받아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8월 첫시험에는 LC에서 만점을 받는것을 목표료 7월 강의를 잘 마무리 하는 것이 새로운 목표가 되었습니다.
RC의 경우 기초적으로 암기해야하는 부분들이 많이 놓치고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아직은 다 외우지 못하였지만 꾸준히 암기하려고 하고 문제 풀때마다 생각하려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 RC는 아직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오지않았지만 부족한부분을 메꿀 수 있었던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