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명품토익 500+ 인수쌤, 나현쌤 수강후기입니다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안녕하세요 7월 한달동안 500,900반 동시 수강하고 이번 8월에도 역시 명품토익 수강 예정인 취준러입니다..
처음에 토익 학원을 고르는건 어렵지않았습니다. 주변에서 전부 ybm을 추천했었고, 그중에서 "명품토익" 수업 들으라고 추천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걱정되는건 영어 공부를 안한지 정말 오래돼서 완전 기초부터 다시 다지는 과정이 필요했습니다. 이 부분을 처음에 상담할때 인수쌤께 강조드렸고 선생님께서 그러면 오전에는 500반에서 기초문법과 토익 시험유형을 다지고나서 오후에는 900반에서 실전문제풀이를 진행하는 방법이 좋겠다고 하셔서 그대로 믿고 따랐습니다. 그때는 솔직히 여기저기 알아보고 등록했어야했나.. 하는 생각도 있었는데 한달이 지나고 지금 생각해보면 전부 쓸데없는 고민이었습니다;; 우선 선생님들께서 정말 열성적으로 가르쳐주시고, 강의하실때 사용하시는 자료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끝나고 진행하는 스터디가 정말 많이 도움됐던것같습니다!!(모르는것들을 조교님들께서 설명도 잘 해주셨고, 토익 시험에 관한 자잘한 팁들도 많이 이야기해주셨습니다.)

한달만에 갑자기 엄청 높은 점수를 바라는건 큰 욕심이지만 그래도 불안한 마음때문에 시도때도없이 쌤들 찾아가서 고민거리를 털어놓을때마다 같이 고민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그것도 멘탈적으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금방 토익 졸업할 수 있을거야 라고 자신감을 심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8월에도 계속 귀찮게해드리겠습니다 :)

이 글을 보시는 분들중 만약에 토익을 아직 어디서 시작해야할지 모르시거나,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무조건 명품토익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후회 안하실겁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