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서포터즈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토익이 어떤 시험인지 몰랐고 심지어 LC와 RC로 나뉜다는 것도 모를 정도로 토익에 대한 지식도 감도 없었습니다. 영어 공부는 고등학교 졸업하고 손도 대지않아서 학원을 선택하는 것부터 막막하고 그냥 남들 다 하니까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토익을 시작했어요.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기초반은 아니었지만 정말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하나하나 강의 따라가면서 스스로 많이 늘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토익 문제 유형도 모르는 상황이었는데 문제 파악부터 도와주시고 문제 푸는데 필요한 요령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자신감이 많이 늘었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소희쌤은 수업하시면서 필요한 것만 딱딱 강약을 조절하면서 말씀해주시는데 그게 귀에 쏙쏙 들어와서 좋았습니다. LC가 많이 낯설어서 처음에는 문제를 틀리기도 많이 틀렸는데 소희쌤이 알려주신 소거법이나 첫문장에 맞춰서 들으니 이제 틀리는 문제보다 맞추는 문제가 많아졌어요.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진영쌤은 수업하시면서 학생들에게 알려주고 싶은게 많다는게 느껴져요.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려 하시고 그래서 수업이 늘 알차게 진행됩니다. 문법 문제를 풀때의 요령이 정말 많이 도움이 되서 이제는 초반에 비해 문제 푸는 시간이 줄었어요.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숙제검사도 꼼꼼히 진행하시고 학생들을 독려하는 이벤트가 많아서 지치지않고 끝까지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주 진행하는 실력점검 모의고사가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내가 이번주에 공부해서 얼마만큼 늘었나를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또 부족한 부분은 더 공부해야겠다 마음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수업 진행하면서 낯가림이 심해서 한 번도 대화를 나눈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그래도 쌤들 따라서 수업 열심히 들었으니 시험에서 좋은 성적이 나올 거라고 믿어요. 쌤들께 좋은 점수로 카톡 보내드릴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