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이번 7월 8시 30분을 들은 수강생입니다.
8시 30분 수업은 저 같은 편입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반으로 알씨를(엘씨20 알씨80) 제일 중점적으로 팔 수 있는 반 입니다.
뭐나오면 뭐 찍어를 반복해주시기 때문에 머릿속에 남기 쉽고 또 그걸 실제 시험장처럼 예행연습이 되기 때문에 시험장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답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롸연샘께서 토요반 다음으로 가장 신경쓰시는 반으로 교재만 봐도 그 열정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Part 5는 앞에서 말한 것과 같이 뭐있으면 뭐 찍는 것을 알려주시고 각종유의어 등을 정리해주십니다
Part 6는 “ “ 문제를 계속 반복하면서 알려주심으로써 따옴표 문제가 약했는데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따옴표문제가 약하신 분들은 꼭 들으세요! (그리고 이 부분에서 각종 Tip을 얻을 수 있습니다)
Part 7에서도 각종 팁과 따옴표 이중이 삼중이 지문을 정리해주십니다 특히 이중이 삼중이에서 답 근거를 어떻게 찾는지 이 단어가 어떻게 재표현 되었는지 알려주셔서 보기에 비슷한 뜻의 다른 단어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답을 찍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엘씨는 part 2에서의 만렙 단어를 알려주시고 제거 순위 0순위인 유사발음을 없애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알씨에서의 실수를 크게 줄일 수 있었고 수업시간에서의 각종 유의어와 숙어를 정리해주시고 각종 팁들과 만렙단어들을 머릿속에 새기면서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복습만 잘 하신다면 점수 상승이 보장될 것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