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개월 완성 주5일 학원을 다니는 수강생입니다.

만약 8월 토익을 신청해야하는데 여러 강의 중 선택을 못하고 있다면 저를 믿고 한번 신청 해보세요.

L.C 에서는 토익 공식입문서를 통한 기본이 되는 어휘와 문장, 듣기 스킬 더 나아가 시험장에서의 듣기 요령까지 !

책에서 다루지 않지만 중요한 어휘or문장의 경우 수업 시작 후 초반에 어휘 정리하면서 추가시켜주기 때문에 절대 단어가 부족함은 없습니다.

Part1,2,3,4 에 맞게 하나하나 기본반에 맞추어 꼼꼼히 짚어 주고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 기간 이후 다시 시작하는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Part2의 경우 다른 Part보다 많은 시간과 집중을 통해 친절히 알려줍니다. 또한 발음에 대해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텐데 뉴질랜드(맞죠?)에서

살다오신 능숙한 미국,영국,호주식 발음으로 수강생의 귀를 놀랍게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L.C쌤은 아주 활발하고 행동적이여서 수업시간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L.C에서 만큼은 선택에 대한 후회는 없을거라 보장합니다.

R.C 수업도 철저하게 기초, 기본에 포인트를 두고 진행됩니다.

R.C쌤의 성격이 고스란히 반영된 한 권의 부교재, 이 책 하나로 Part5부터 기본적인 독해문제까지 정리해줍니다.

빡빡한거는 싫다고 시중에서 판매하는 YBM교재 대신 부교재에 필수적인 것들로만 꽉꽉 채워놨습니다. 또한 수업 진행하면서 누락되거나

부족한 부분은 바로 필기를 통해 알려주니 절대 걱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교재에는 문법 외 단어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냥 한 권에 다 넣었다고 보면 되는 거죠 ... 총 1~10day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day에는 25개의 단어와 그에 맞는 예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단어시험 페이지도 따로 있어 쉽게 단어를 점검 할 수 있습니다. 단어 시험에서

단어와 관련된 몇몇의 문제도 있어 연습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부교재 뒤쪽에는 part6나 미니 테스트 등 수록되어 있고 이는 집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라는 R.C쌤의 작은 선물로 전달되어 집니다.

선물이 작다고 생각될 수 있어서 L.C와 R.C 같이 사용하는 600+토익교재가 추가적으로 제공됩니다. 주말에는 선물이 커지더라고요..

R.C에서 마지막으로 R.C쌤 또한 활동적이며 가끔식 새어나오는 사투리와 정확한 영어 발음이 공존하는 유쾌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 실력은 말하지 않아도 알겠죠 ?


한 달이라는 시간을 달려왔습니다.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일타토익과 함께 해왔습니다.

개인사정과 몸이 아퍼 전부 출석하지는 못했지만 YBM분당에서 토익 수업을 추천하라면 고민없이 일타토익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결국 토익은 점수로 증명 해야지만 점수로 가는 과정에서 더 나은 만족감과 열정을 느끼고 싶다면 주저하지말고

일타토익 수강신청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아 L.C 결혼 축하드려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