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티파니쌤 수업듣고 Level6 150점 받았어요!!!

[2주완성] 티파니 토익스피킹 Lv.6+ (7월 3일 개강)

단기간 공부해서 빠르게 토스를 끝내고 싶어서 티파니쌤의 2주완성반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스피킹 공부는 처음이라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티파니 쌤의 친절한 설명으로 무사히 시험까지 마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토익스피킹이라는 시험의 문제 유형이 무엇이 있는지, 시험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부터 각 파트별로 유용한 팁들과 여러가지 외우면 좋은 표현들도 직접 탬플릿을 만드셔서 가르쳐 주셨고, 매일 내주시는 숙제를 통해 금방 파트별 유형을 외우게 하시고 또한 음성 녹음 숙제를 통해 그에 대해 피드백도 해주셔서 제가 어떤 점이 부족하고 어떤 방향으로 스피킹을 해야하는지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티파니 쌤이 수업 분위기도 적막하지 않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도록 하셨기 때문에 수업을 하면서 영어 스피킹 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금방 극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2주동안 티파니쌤과 공부를 마치고 시험때까지 남은 일주일동안 수업시간에 다룬 파트별 탬플릿들을 외우고, 쌤이 주신 실전모의고사 10회와 실전문제 3회를 통해 실제 시험보는 것처럼 연습을 했더니 실제 시험에서 Level 6 150점을 받게되었습니다.
사실 혼자서 모의 시험을 봤을 때에는 특히 파트 5,6에서 온전히 답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시험보기가 매우 막막하고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을정도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었는데, 쌤한테 배운 내용과 외운 것들을 통해 결국 완벽하진 않지만 모든 문제에 자신감있게 답하도록 노력하였더니 좋은 결과가 나왔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2주동안 열심히 수업해주시고 학생들이 좋은 결과를 얻도록 도와주신 티파니쌤에게 감사의 말 올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