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 첫 토익 학원을 등록하러 신촌 ybm에 들어갔을때 친근하게 설명해주시는 단비쌤을 보고 바로 내 첫토익은 저 선생님이 길잡이가 되주실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등록했구요!

2. LC Brian쌤은 제가 첫 토익학원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귀에 쏙쏙박히게 설명하여 시간가는줄모르고 듣기를 하게 해주시는 선생님은 브라이언쌤이 유일할것같다라는 생각이들게 해주신 선생님입니다. lc뿐만아니라 중간중간에 rc도 알려주시는데 브라이언쌤이 하시는 rc수업도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좋습니다!

3. RC 단비쌤또한 정말 귀에 쏙쏙박히게 수업을 잘 하십니다! lc,rc 중에서도 rc문법이 정말많이 약했는데 단비쌤수업을 들으면서 rc길을 점점 잡아가는 느낌이어서 공부할 맛이 납니다! 단어또한 직접 녹음해주신 발음으로 귀로 들으며 외우는게 신기하고 선생님 목소리가 맴돌아 단어가 기억이 납니다! 하루하루 들을수록 다음 배울것이 기다려지는 수업인것 같습니다

4. 비록 일 끝나고 수업을 들어서 저녁반에 수강하여 수업시간에 너무 피곤하지만 막상 수업이 시작되면 재미있고 정신이 깨는 수업이어서 피곤을 느낄 새도 없이 정신차리면 수업이 끝나있습니다! 모르는 것도 정말 잘 가르쳐주시고 귀와 눈을 트이게 만드는 강의인 것 같아 처음 시작이 좋다고 느낌니다 ㅎㅎ 정말 토익 처음이라면 추천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