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토익 지도이다.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끝장토익을 하기 전에 나는 토익에 “토”자도 모르는 토익 애송이였다. 아예 토익을 공부해본 적도 없었으며, 영어에 대해 많이 안다고 생각했지만 모르는게 훨씬~~ 더 많았다. 내가 아는 건 영어의 0.1프로 정도라는 생각이 들 정도ㅎㅎ.. 영어의 범위는 너무 광범위하여 공부하기도 너무 어려웠고, 토익을 해야지 해야지 마음속으로 생각만 하며 지낸 시간이 벌써 3년이나 지났다ㅎ 그래도 이번 방학때는 토익을 공부라도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다니게 되었다. 그러다가 끝장토익을 알 게 되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처음에는 들어도 내가 받아들이는 지식이 많이 없었지만, 선생님들의 열정적인 강의들로 머리에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했다ㅎ 문장의 구조를 어떻게 해부해야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몰랐지만 선생님의 해부방법으로 문장의
구조가 한 눈에 들어오고 많이 나오는 단어들은 더욱더 강조해주셔서 단어들의 뜻도 잘 외워지고 있다.
그리고 LC 또한 안들리던 단어들이 들리고 패러프래이징? 되었단 단어들도 외우고 있으미 더 잘들렸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처음에는 듣기를 어떻게 공부하나 그냥 듣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
역시 아는 단어들과 숙어들이 많아질수록 더 잘 들리는 것이고, 역시 패러프래이징? 되는 단어들을 많이 알수록 문제는 더 빨리 풀어졌다. 선생님의 발음의 거의 원어민과 같으셔서 선생님 발음대로 들으면 듣기도 더 잘 들릴것 같다ㅎㅎ
수업시간은 선생님의 그 카리스마로 거의 압도되는 것 같다ㅎㅎㅎ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역시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발음도 엄청 또박또박하게 말씀해주시고, 단어 하나하나 숙어 하나하나를 다 알려주신다.
말씀하셨던 것도 또 말씀해주시고 알려주셨던 것도 또 알려주신다ㅎ
항상 강조해주셨던 부분들이 중요하게 나오는거 같아서 그 중요점을 잘 잡아주시는 거 같다. 그걸로 문제를 풀면 많이 맞는 것이 참 좋고 뿌듯하다! 선생님 덕분이에요~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조교님들이 직접 숙제 검사를 해주시니까 해가야겠다는 생각이 엄청 들었고, 그 도장이 뭐라고ㅋㅋ 받고 싶어서 더 하게 되는 것 같다ㅎㅎ
스터디 모임이 있는 것도 수업시간 외에 더 문제를 풀 수 있어서 좋았고, 인터넷 카페로 모든 정보들을 다 다시 이용하고 수업시간 영상까지 다 볼 수 있는 것도 너무 좋았다!
그리고 각종 이벤트들로 학생들의 노력을 인정해주시고ㅎ 자료까지 더 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하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처음 공부하는 토익이지만 선생님들을 만나서 공부하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다독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항상 더 알려주고 싶으신 마음들이 보여 항상 마음이 따뜻해져서 갑니다..
선생님들도 목 많이 쓰시느라 힘드실텐데, 따뜻한 물 많이 드시고 목 건강 챙기세여ㅠㅜㅜ!!!
제가 좋은 점수로 보답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