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다나와 토익은 [길잡이]다.
공부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모르는 토익이라는 미지의 길을 알려준다고 생각해서 길잡이라고 생각한다.


유쾌한 입담과 즐거운 수업 스타일이 장점으로, 자칫 졸게되는 LC 시간에 절대 졸지 않게 된다.
가끔씩 알려주시는 영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설명과 토막상식은 결석을 꺼리게 만든다.

<단비쌤의 장점 및 좋았던 점>
높은 텐션의 활발한 강의와 눈높이를 맞춘 문법으로 수강생이 보다 쉽게 원리를 이해하고, 암기하게 도와주신다.
원어민 발음을 굉장히 잘하시기 때문에 어려운 발음이나 헷갈리는 발음을 교정하는데 최고.

<이 강의를 들어야 하는 이유>
수능 4등급 이후 공부해본 적 없던 영어이기에 처음 토익공부를 시작했을 때까지만 해도

토익이 무슨 시험인지,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몰랐는데

브라이언쌤과 단비쌤의 커리큘럼을 따라 매일 수업을 열심히 듣고 숙제를 열심히 했더니

토익 시험의 각 파트별 특징과 유형분석, 여러 가지의 팁을 어느 정도 알게 되었고 내가 어떤 점이 부족한지 어느 정도 감이 잡히기 시작했다.

또한 재밌고, 유쾌한 수업 내용들과 가끔씩 영어에 관련된 깊은 토막상식까지 들을 수 있는 다나와 토익은 정말 유익한 강의다.

토익시험에 대한 요령을 가르치기 보다 영어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딱딱한 수업을 벗어나

진짜 영어 공부를 재밌게 할 수 있게 도와주어 토익 고득점으로 가는 올바른 길을 알려주는 다나와 토익은 훌륭한 '길잡이'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