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야생토익 600반을 수강 중인 학생입니다. 이제 막학기를 앞두고 있어 취직을 하기위해 토익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남들보다 토익을 늦게 시작한 편이라서 걱정이 되었습니다. 여러 토익학원을 알아보던 중 김현아 선생님과 상담을 하게되었고, 상담이 너무 설득력있고 믿음이 가서 YBM 야생토익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몇년 전에도 다른 학원을 다닌적이 있었지만, 저와는 잘 맞지않아서 한 번 실패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야생토익을 시작하기 앞 서 걱정이 많았지만, 막 상 시작하고 나니 더 빨리 시작할 걸 후회하였습니다 .
Lc수업은 책 이외의 다양한 기출문제 자료, 미니테스트들로 꽉막혀있던 영어듣는 귀가 조금씩 트여가고 있습니다. 또한, 파트별로 그리고 질문 유형별로의 답을 찾을 수 있게 가르쳐 주셔서 제가 어느 부분이 약한지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Rc 역시 선생님께서 문제풀이를 항상 꼼꼼히 해주시고, 단어테스트 어플도 알려주셔서 너무 유용하게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의 약점인 시간분배에 대한 여러 팁들을 주셔서 더 효율적으로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시험은 안쳤고, 다음 달에 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전보다 훨씬 토익실력에 많이 늘었다는게 느껴집니다. 다음달 제 목표성적을 넘긴다면 700800반 그리고 더 고득점반도 야생토익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모두들 야생토익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