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토익은 처음 해보는 거라 혼자서는 못할 것 같아 인강을 들을지 학원을 다닐지 고민하다가 인강은 신청 해놓고 안들을게 뻔해서... 학원을 다녀야겠다고 생각했고, 어느 학원을 다닐지 어떤 선생님의 수업을 들을지 고민하다가 친구에게 ybm을 추천 받았습니다.

Ybm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절대토익 페이지를 들어왔는데 쭉 읽어보면서 꽂혔던 부분은 어느 한 시점에 머물러있는 홍보를 위한 잘 된 몇몇의 수강후기가 아니라 매달 업데이트 되는 신선한 후기들이 많다는 것과 쌤들의 홍보 영상을 보면서 당당한 쌤들의 모습에 믿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수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쌤들에 대한 신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무료로 추가수업도 해주신다는 것이 신청하는데 한 몫 했어요!(9시는 해당 안되는 걸 개강하고 알았지만요...😭)



2.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헤라쌤 수업의 장점은 첫 번째로는 오답 소거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오답 소거를 해야한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오답 소거를 한다고 해도 정답을 못들으면 끝 아닌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 방법 진짜 토익에 찰떡인 것 같아요 문제를 풀 때 이게 왜 답인지 모를 때도 있고 뭔 소린지 못 알아들을 때도 있었는데 오답 소거 유형을 적용해서 풀면 훨씬 수월했습니다.

그 외에도 패러프레이징 꼼꼼히 알려주셔서 하나하나 찾지 않아도 떠먹여주시는 것만 외우면 되는게 너무 편하고 다른 부분에 에너지를 안쏟아도 되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특히 귀뚫기랑 연음 듣기음원 학습이 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그걸로 학습한 단어들은 귀에 콕콕 꽂히더라구요 그런 부분들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3.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승아쌤 수업은 말 그대로 콕콕 집어주셔서 속 시원해지는 수업인 것 같아요

문법 수업도 중요한 부분만 콕콕 집어 알려주시는 수업 스타일이 좋았어요!

그렇게 수업 해주신 것 복습하고 문제 풀었더니 평소에 문법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시간들여 해석해서 풀던 문제들도 몇 개는 문법상 지울 수 있다는 걸 알게됐고 남은 것만 정확히 해석해서 풀면 되기 때문에 잘 보여서 빨리 풀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런 부분에서 저는 교재도 좋았어요. 교재에 핵심만 있어서 혼자 복습 할 때 뭐가 중요한 부분인지 잘 알아 볼 수 있고 이것만 외워야겠다 생각하면서 하니까 부담도 없고 터무니없는 분량들 보다 훨씬 공부 할 의지가 생기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단어시험 볼 때도 쌤이 안보시는 것 같지만 다 신경쓰고 계시더라구요. 선생님 께서 신경쓰고 계신다는게 느껴져서 할 일이 많아도 단어 조금이라도 외우고 갔던 것 같아요.





4.절대토익 스터디의 장점은 ?

저는 스터디에 부정적인 시각이 있어서 부담스럽기도하고 할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특별하게 스터디 매니저님이 스터디를 이끌어 주신다고 하셔서 믿고 신청하게 되었어요. 결론은 스터디 덕분에 한달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이 구역의 의지박약 최고봉인데... 스터디하면서 lc 문제 풀이 연습도 많이 할 수 있던 것도 좋았고 리뷰도 혼자서하면 하기 싫은데 매니저님이 함께 해주시니까 문제 푸는 것 말고 리뷰하는 법도 많이 배웠던 것 같아요 rc는 시간 안에 문제푸는 연습도 하고 나중에는 똑같은 시간동안 푸는데 하루에 두문제 정도씩 푸는 양이 늘어서 뿌듯했어요 매니저님이 오답노트 쓰라고 하셨는데 첨에는 거의 두세시간 걸려서 이걸 맨날 어떻게 하나...했는데 오답노트 쓰니까 제가 부족한 부분이 눈에 잘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항상 틀리는 유형을 똑같이 틀리더라구요ㅜ

또 스터디 덕분에 집에 가서도 오답노트 하려고 책상에 앉아있고 숙제하고 단어 외웠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매니저님들 다 너무 매력있으셔서 스터디 시간이 항상 즐거웠어요🥰



5.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제가 첫 토익이여서 다른 분들과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절대토익 선택 한 것에 후회는 없습니다!

절대토익반은 체계적으로 관리 해주시는데 그게 쌤들이 직접 하나하나 신경 써 주셔서 더 좋아요. 그 중에 제일 좋았던 것은 카톡으로 공지해주시고 복습자료도 올려주셔서 저 같이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도 놓칠 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절대토익은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위하시는게 너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 열정 덕분에 저도 맘 잡고 공부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 많은 학생들에게 카톡을 받는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모르는 것 있으면 항상 편하게 연락하라고 하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6.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헤라쌤 승아쌤 첫 토익이였는데 시작을 제대로 배워가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본가로 내려가야 해서 8월은 못들어서 아쉬워요. 더 배워야 할게 많은데...

그리고 항상 쌤들께서 카톡으로 장문의 격려의 말씀을 해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그거 읽으면 거의 제 생활 사찰하시는 건가 생각이 들 정도로 항상 쌤들의 카톡과 제 상황이 잘 맞아 떨어져서 공부하기 싫어서 누워있다가도 마음을 다잡고 책상 앞에 앉게 되더라고요

저도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든달까요ㅎㅎㅎ 항상 열정있게 가르쳐 주셔서 한달 동안 쌤들 믿고 끝까지 잘 수강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