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1.수많은 토익강의중에 절대토익을 선택한 계기는?

사실 토익공부는 항상 독학으로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저 단어외우고 문제만 풀면서 점수 오르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번 방학을 계기로 이 지긋지긋한 토익과 안녕하기 위해서 토익학원을 알아보던중, 인스타그램으로 헤라쌤 계정을 보게 되었고 헤라쌤의 쏙쏙 들어오는 강의력과 수강생분들의 후기를 읽으면서 제가 찾던 토익 수업이라고 생각하고 바로 등록하게 됬습니다 :)) 토익 수업은 처음이라 입문을 해야할까 중급을 해야할까 고민하다가 헤라쌤께 상담하고 중급을 등록했습니다.


2.고득점 제조의 신! LC 헤라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일단 수업이 빠르신데도 정말 한마디한마디 쏙쏙 들어와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익숙해져서 실전문제에서도 문제가 빠르지 않게 들리는 마법 ! 가장 많이 어려워하시는 part2가 정말 단시간에 늘었습니다. 헤라쌤만의 오답소거 방식으로 아닌건 아니라고 바로 캣치하는 능력이 생겼어요 ! 이건 정말 수업을 들어봐야 압니다ㅠㅠ 그래서 수업을 듣기전에는 다 답같고 헷갈렸던 문제에서도 과감하게 소거할 수 있게되었고 채점을 하면 바로 헤라쌤의 마법에 그저 놀랄수밖에 없어요 ! 그리고 영국발음과 호주발음 많이 어려워했었는데 수업시간에도 계속 강조하시고 음원들려주시고 알려주셔서 이제 LC때 들려도 겁먹지 않습니다 ! 그리고 상담할때 제가 지금 부족한 부분이 어딘지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알려주셔서 부족한 부분을 더 보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혼자서 리뷰 할때도 헤라쌤이 해주시는 것 처럼 복습하는게 습관이 되서 오답 줄이는데 더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3.3초풀이의 신! RC 승아쌤 수업 스타일과 장점은 ?

사실 제가 정말 문법을 못해서 가장 많이 나가는 파트가 바로 파트5이였습니다.. 초반에는 정말 반타작했었는데 승아쌤의 강의를 들으면서 3초, 1초문제 파악도 할 수 있게되고 처음에는 문장구조조차 못보던 까막눈에 매번 해석과 감으로 찍는 편이였는데 쌤 수업듣고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또 무엇보다 RC는 범위가 정말 넓은데 토익에 많이 나오는 유형 위주로 해주시니까 더 시간도 단축되고 쏙쏙 들어왔던것 같습니다 . 중요한 부분은 계속해서 반복해주셔서 문제 풀때 정말 좋습니다 :)) 승아쌤이 외우라는건 전적으로 외우셔야합니다!! (기출보면 정말 이유가 보입니다ㅠ) 그리고 시간 많이 잡아먹는 팥세븐의 경우에도 수업때 어떻게 풀면 좋을지 팁을 많이 주셔서 시간도 많이 단축하고 정답률도 더 올라갔던 것 같아요! 그리고 승아쌤도 상담하시면서 세세하게 부족한 부분과 보안해야할 부분, 어떻게 공부해야할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4.절대토익 스터디의 장점은 ?

저희 스터디 팀원분들이 개강때부터 한번도 빠지지않고 나오셔서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숙제도 다 해오셔서 귀찮고 컨디션이 안좋아 학원에 가고싶지 않은 날에도 혼자 빠지면 안되겠지.... 라는 마음으로 매일 나갔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LC 숙제같은 경우 집에서 이어폰끼고 숙제하는것과 스터디실에서 다같이 푸는건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꼭 추천드리고, 조교님께서 꼼꼼하게 리뷰까지 해주셔서 알찬 한시간을 보낼 수 있고, RC도 수업 외에도 추가자료를 계속 시간재고 풀고 팀원들과 함께 리뷰하고 오답노트까지 하면서 더 이해도가 깊어진 것 같습니다. 또 모르는 문제를 조교님께 부담없이 물어 볼 수 있는게 큰 장점입니다 :)) 조교님들 짱짱 !







5.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을 수강해야 하는 이유는 ?

일단 쌤들 열정이 진짜 대단하신 것 같아요 ! 수강생들이 정말 많은데 숙제검사, 단어 시험도 케어해주시고 (쌤들한테 칭찬받은 날이면 왠지 공부 더 열심히 하게 돼요!) 카톡도 답장 열심히 해주시고 수업시간 풀로 채워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세요 ! 그리고 금요일에 이벤트도 해주셔서 소소한 즐거움을 주시고 특강도 자주 있어서 수업시간 플러스 알파로 가져갈 수 있는게 정말 많다고 느꼈습니다. 타 강의는 들어본적이 없지만 아마 이렇게까지 열심히 수업하시는 강사분들이 계실까..?? 싶어요!


6. 마지막으로 그대를 기억할수있게 쌤들에게 한마디!

또는 기억나는 에피소드~!

쌤들 ! 쌤들께서 쏟는 열정만큼 한달동안 나름 노력했는데 좀 더 열심히 할걸 하는 마음은 드네요 :-) 제가 눈이 안좋아서 앞자리에 자주 앉았는데 기억 하실까요..? 일단 특강을 자주 하셔서 더 얻어갈 수 있는게 좋았고 제가 항공과 학생이라 승무원특강까지 해주셔서 정말 알찬 한달이였던것 같아요 ! 또 마지막주에 꼼꼼하게 상담해주시는 모습에서도 정말 감동받았던 것 같아요 :)) 그리고 단톡에 지칠때마다 응원을 많이 해주셨는데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 지금 4주차 오면서 정말 몸도 마음도 흘러내리는중인데(?) 쌤들이 보내주시는 응원카톡 정말 힘이 나용 ! 정말 감사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