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7월 수강 후기입니다! 토익 첫 입문자로 좋은 점수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차차 올리려 독하게 토익을 듣게 되었습니다.
RC 선생님 정말 친절하세요! LC 선생님까지 두분 모두 학생들을 기억해주시고 챙겨주셔서 다른 곳과는 다르다는걸 느꼈어요. 수업 때 학생들이 헷갈릴 것 같은 것들, 계속 기억해야하는걸 매 수업 시간마다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시고, 당근과 채찍을 고루 주십니다. 수업 때 외우라는 것만 외워도 문제 풀 때 계속 생각나요! 혼자 공부할 땐 아무리 문제를 봐도 아무것도 안 보여서 많이 막막했는데 수업 듣기 시작하면서 안 보여도 조금씩 생각나고 보이기 시작했어요.
LC 선생님 유머러스하세요! 자칫하면 졸릴 수도 있고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도 있는데 선생님 특유의 말투와 재치로 귀에 박히고 계속 생각이 나요. 혼자 공부할 땐 하나하나 다 듣느라 많이 힘들었는데 어떻게 문제를 풀고 뭘 제껴야하는지 시원시원하게 설명 해주셔서 수업에 잘 따라가면 풀리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듣기도 세세하게 쪼개서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두 분 모두 정도 많으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700반이지만 기초 잡기에도 충분히 좋은 수업이라 생각 됩니다! 오히려 선생님들도, 주변 분들도 실전반부터 듣는 것보다 같이 듣거나 이것부터 먼저 듣는게 훨씬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셨어요. 독하게 토익은 딱딱하고 어렵기만 했던 토익을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던 수업이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