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토익에 대해 1도 모르는 ‘토익애송이’었습니다.
4년 전쯤 토익학원을 다녀본적은 있지만 열심히 안다녀서 토익 문제가 어떻게 나오는지도 모르고 제 점수조차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영어를 싫어하진 않지만 영어 문법은 영어와 저를 멀어지게 했습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2-3주 동안 끝장토익을 들었는데 단기간에 전체적인 문법을 파악하고
모의고사도 2번 보니 제 수준이 어느 정도 인지 알 수 있었고 답을 하나하나 더 맞추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박소희 쌤 수업을 듣고있으면 밀당을 당하고 있는 기분입니다. 채찍과 당근을 적절하게 주시고
말에 강약을 주시면서 중요한 내용이 머리에 쏙쏙 박히게 하시고 재밌는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집중하고 웃게됩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박진영 쌤 수업은 생생정보통을 보고있는 것처럼 재밌고 정확한 발음으로 문법 가르쳐주셔서 아무런 방해없이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해주십니다.
그리고 쌤이 만드신 ‘전~명구!’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링딩동에 맞먹는 중독성 갑!!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빠르게 정답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배운 것들을 정말 실제로 사용 할 수 있는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토익 학원에서는 답 맞추는 법만 알려준다면 끝장토익은 답 맞추는 방법 뿐만 아니라 문법까지 머리에 쏙쏙 박히게 알려 주셔서
실제 외국인 친구와 연락할 때 문법을 응용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LC와 RC를 풀 때 필요한 비법들을 알려주시고 조교분들의 숙제검사와 체계적인 관리로 더욱 자극받아 열심히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저는 선생님 복이 있는 것같아요. 선생님들의 열정으로 학생들도 더 열심히 하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하시는 것도 좋지만 항상 건강 챙기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