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인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거꾸로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 ]다.

[중급] 미친토익 750+

1. [인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거꾸로 흐르는 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 ]다.

무려 5년전인 2014년, 종로 YBM을 다녔던 구 미토커입니다. 수업들을때마다 빡쌤이 그러시잖아요? 지금 잘 해놓으면 2년은 고생안해도 된다고ㅋㅋㅋㅋ
제가 그랬습니다. 14년 성적으로 취업을 한 후, 토익으로는 고생안하고 잘 지냈습니다.
그러나!!! 퇴사를 하고 이직을 위해 돌아온 미토커가 되었습니다. 이미 종로YBM에서 미토의 맛을 봐서, 당연히 저의 선택은 5년이 지나도, 무조건 미토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5년전 만큼의 열정이 없어, 종로까지 매일 왔다갔다 하기엔 너무나 힘들어 알아보던 중 부평YBM에 미토2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처음엔 부평YBM 미토에 대한 의심이 조금 있었습니다. 미토2라는 이름을 걸었지만 같은 쌤이 아닌데 과연 같을 수 있을까? 엄연히 다른 사람인데?? 저의 의구심은 괜한 것이었습니다. 처음 박쌤보고 최쌤 동생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그만큼 이미지랑 느낌, 행동이 겁나 비슷! 아무튼 그렇게 돌아온 미토커는 5년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오늘도 달리고 있습니다.

정말 영어바보고, 리스닝 완전 못해서 RC랑 LC랑 거의차이 없는 특이한 몇몇 중 하나인데요..
요즘 기출풀면 LC는 정말 쭉쭉오르고 있어요! 다시한번 깨닫습니다. 역시 토익의 답은 [미토]입니다.


2. [인천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사실 정말 성실하게 따라가지는 않았어요, 지금 동시에 하는게 너무 많아서 저뿐만 아니라 방학때라 열심히따라오지 않는 수강생들이
평소보다 많을텐데 한달 이끌어 내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성실하지는 않았어도.. 사람 욕심이라는게 성적은 수직 상승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기운을 주세용!!


3. [인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기수강생입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 김민지
수업레벨: 750
수업시간: 주5 11:30
앞으로의 각오: 토익이랑 다시 안녕여하는 날, 3일남았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