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저는 6월부터 직종 변경을 위해 900반을 듣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 대학 졸업과 취업을 앞두고 토익이 필요해 성적을 만든 이후 처음으로 도전하며 혼자 준비하는 것이 버거운 나머지 선택한 것이 명품토익입니다.
명품토익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제가 어린시절부터 오랫동안 미국에 거주하여 문법이나 독해부분을 모두 감으로 푸는데 신토익에서는 그게 절대 먹히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되어서 였습니다.

몇년 전 졸업과 취업을 위해 토익을 준비할 때 저는 토익이 쉽다고 생각했었는데 개정된 신토익에서 Part6나 새로 추가된 3중지문은 큰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특히 6월15일 시험 성적이 나온 후 대충해서는 안되겠다는 마음이 들었고 롸연샘이 추천하시는 8시반 수업과 토요비법반을 수강하였습니다.
또 매일 예습복습을 하며 롸연샘의 꿀팁 늘 새기고 이 나이에 앉으나 서나 토익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그랬더니 영원히 답이 안 보일 거 같던 Part6는 이제 난이도에 상관 없이 정답이 보이고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 6월말 시험으로 받은 성적표를 바탕으로 롸연샘께 상담을 받고 제게 부족한 부분이 어느 부분인지, 앞으로 약 한달간 목표 점수를 받으려면 공부 방식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맞춰야 할 지 조언을 받고 매일 그에 맞게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의 가장 큰 문제점이 모든 문제를 감으로 푼다는 것이었는데 제 성적표만 보시고서 그걸 캐치해 내신 롸연샘.. (요즘은 평생 그렇게 살아온 제 자신을 반성하며 그 습관과 이별하기 위한 노력중이라는...^^;;;)
모든 part에서 답의 근거를 찾고 문제를 더 많이 푸는 거 보다 아는 문제나 실수하지 않아야 할 곳에서 저지르는 실수를 줄이는 연습을 하고 있답니다.
롸연샘 항상 감사드리고 어서 한달 안에 목표 점수에 달성해 토익 졸업하고 인증하겠습니다.
매일 학원에 아침 일찍 나와서 수업을 듣고 토익 생각만 하느라 조금 지치지만 선생님이 늘 피곤함을 참아가며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덕분에 힘내고 있답니다.

저 처럼 본인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나 영어가 익숙한데 토익 점수는 만족스럽지 않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