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내 모습을 생각해보면 할것도 못찾고 방황하는 백수와 같았다. 많은 대학생들이 학기 중에는 바쁘게 지내다가 방학만 되면 할거없이 집에서 빈둥빈둥 놀고 멍때리기에 여념이 없다. 나도 그러한 대학생들 중 하나일 뿐이었다. 심지어 공부를 하자니 혼자서 공부하는 습관도 잡혀있지 않았기 때문에 시작할 엄두도 못내고 있는 상태였다. 그러한 상태에서 끝장토익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나게 되었다.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 제일 달라진 나의 모습 중 하나는 스스로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공부습관이 잡혀있지않던 전에 비해 수업을 들으며 쌤들께 배웠던 단어 외우는 법, 문제 푸는 법 등을 생각하며 천천히 실행해 나가니 어느새 혼자서 공부를 하고 있던 나를 발견 할 수 있었다. 또한 전에는 막막하기만 했던 영어가 수업에서 배운 요령들을 하나씩 적용해가며 문제가 쉽게 풀어져가는 과정을 보니 전보다는 흥미를 붙이며 공부를 하게 되었다. 이처럼 스스로 공부를 하게 되니 따분하고 의욕 없던 내 방학생활은 힘들기도 하지만 점점 알차고 뿌듯해지는 시간으로 채워지고 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일단 소희쌤의 장점을 생각해본다면 당연 쾌활한 성격과 상냥한 목소리를 꼽을 수 있다. 맨날 가뜩이나 영어가 제대로 들리지도 않는데 거기다 또 문제를 풀어야해서 다소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LC 시간을 소희쌤은 항상 쾌활한 모습, 그 누구보다 활기찬 모습으로 보는 사람마저 힘이 나도록 수업을 이끌어 가신다. 그래서 나는 아무리 피곤해도 LC 시간 만큼은 졸았던 적이 없던 것 같다. 그리고 수업 중간중간에 중요한 어휘나 숙어, 단어가 나오면 바로바로 완소서에서 정리를 해주시니까 더 기억에도 오래남고 나중에 시간이 날 때마다 완소서에 표시했던 중요 어휘를 찾아보며 또 한번 암기를 하게 되니까 그것 또한 소희 쌤 강의의 최대 장점인 것 같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진영쌤의 장점은 정확한 발음,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는 상냥함인 것 같다. 진영쌤은 확실히 아나운서 출신이었던지라 발음이 정말정말 정확하고 또렷하시다. 그래서 수업내용이 좀 더 귀에 쏙쏙 들어오고 항상 매일 단어시험을 보고나서 쌤이 도장을 찍어주실때 한명 한명 이름을 불러주면서 도장을 찍어주시는데 이러한 상냥함이 나를 공부하게 만든다. 그 누구보다 나를 챙겨주시고 더 다가오시려고 먼저 노력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나도 그러한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공부를 하고 수업에 임하는것 같다. 진영쌤의 수업은 정말 쉽게 이해가 가고 금방 문제에 적용을 할수 있게 줄임말을 주로 사용하며 수업을 진행하는데 자칫하면 무겁고 졸릴 수 있는 문법 부분이 쉽게 이해가 가면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정말 좋은 것 같다.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끝장토익의 시스템 중 가장 좋은 시스템은 단연 숙제관리인 것 같다. 원래 성인이 돼서 학원에 다니면 중,고등학교때와 달리 다소 자유로운 분위기인 학원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나와 같은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이 전혀 잡혀있지 않은 학생들은 얼마 못가 스스로 긴장이 풀어져 어영부영 다니고 끝내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렇지만 끝장토익은 매일매일 하는 숙제검사를 통해 긴장을 놓치지 않게 되고, 혹여나 숙제를 피곤해서 안했다 하더라도 다음 검사에선 도장을 받기 위해 또 열심히 숙제를 하게 된다. 그래서 이러한 시스템이 나같은 성향인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인 체계적인 시스템인 것 같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소희쌤, 진영쌤! 비록 한달이라는 짧은 수업기간이었지만 그래도 그 한달 내내 조금이라도 학생들에게 더 좋은 정보, 팁들을 알려주실려고 노력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솔직히 학원을 다니며 수업듣는 중간중간 정말 하기싫을 때도 있었고, 싫증이 나서 수업에 제대로 집중을 못할 때도 있었지만, 워낙 쌤들의 긍정적이고 활발한 에너지가 넘쳐나서 제 어두운 기운이 조금이라도 없어졌던 것 같아요! 정말 본받고 싶을 정도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성격을 갖고 계셔서 질투가 날 정도에요ㅠㅜㅠㅜㅠㅜㅠ앞으로도 쌤들의 열정과 에너지에 뒤지지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보답해서 꼭 제가 원하는 점수를 얻어 제 인생의 최종목표에 도달해보겠습니다! 그럼 저의 성공적인 점수를 위해서 쌤들과 저 모두모두 더 열심히 화이팅해요!!!!!8월달도 잘 부탁드려용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고 공부하겠습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