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7월 토익팩토리600+ 한달완성반을 듣고 있는 박종경입니다. 처음에 수강하게 된 계기는 토익을 공부하고 싶어 인터넷 검색과 토익학원을 다녀본 친구 혹은 선배님, 광고 등을 보고 고민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학원이던 많은 수강생의 높은 성적이 학원의 위치를 정하기 때문에 대부분 큰 학원들은 좋은 선생님들이 계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곳을 가더라도 크게 상관은 없고 나의 노력이 대부분을 차지 할거라 생각하여 가격을 보고 수강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토익팩토리 600반의 장점은 문제들의 시작점을 알려주는 수업인것 같습니다. 자기스스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생각되시면 고민하지마시고 신청하면 되는 수업입니다. 세번째 주에는 모의고사를 치고 마지막 주에는 문제위주로 풀면서 복습을하기 때문에 그동안 자기성찰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수업이 빠릅니다. 수업들어 보시면 알아요.^^하지만 인강으로 다시 복습할 수 있게 잘짜여 있어 복습을 꾸준히 하시면 됩니다. 거리가 가깝다면 좋겠지만 저 또한 멀리서 왕복합니다. 하지만 지하철에서 왕복하면서 RC 문제를 풀어 시간이 아깝다고는 느껴지진 않고, 다만 체력적으로 지치거나 교통비가 걱정된다면 가까운 학원이 최고일것 같아요. 하지만 근처에 없다면 수강료가 비싸지 않아 교통비 걱정을 덜 수 있고 다른 학원도 멀리 있을 것이기 때문에 거리걱정은 생각 안하시는게 현명할것 같습니다. (공부 하기도 바빠요.^^)
이상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