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수강월: 7월
수강클래스: 토트팩 600+
이름: 한민경

ㅁ 토익팩토리 수강 계기: 수많은 토익학원들 중에서 선택한 이유는 선생님과 상담을 나누었을 때 저의 부족한 부분을 서스럼없이 집어주시고 그에 대한 방안과 자세한 커리큘럼을 짜주셨습니다. 그리고 보통 대형학원 같은 경우에는 인원이 많아서 개개인으로 자세히 관리를 못해주시는데 토익팩토리같은 경우에는 적은 인원으로 한명마다 밀착관리 비슷하게 해주시고 상담도 자유롭게 해주시니 좋았습니다. 또한 저는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는 상황이 아니라 불안해하였는데 선생님께서 할 수 있다는 식으로 말씀을 해주셔서 위안을 삼게 되었고 그로 인하여 수강해야겠다는 확신과 동시에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ㅁ 토익팩토리 수업 장점: 한달 가까이 수강을 하면서 느낀점은 제가 들었던 토익수업들 중에서 제일 체계적이고 효과적이였습니다. 자세히 말씀드리면 LC부터, 자칫 잘못하면 늘어져서 집중력이 흐려지고 느슨하게 풀릴 수 있는데 선생님께서 큰 목소리와 정확한 딕션과 빠른 속도감으로 인해서 정신도 확 들고 아무래도 빠르다보니 하나라도 놓칠까봐 더욱 더 집중하면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정규LC토익시험같은 경우에는 속도가 빠른데 선생님 수업을 듣다보면 이에 익숙해져서 그다지 막 빠르다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중에 학생들에게 많은 질문을 던지시고 말을 많이 시키시니깐 훨씬 더 기억에 오래 남고 잘 잊어버리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RC같은 경우에는, 제가 이때까지 배워온 토익문제방법들이 잘못되었다는 생각을 해주신 수업입니다. 저는 RC는 무조건 암기인줄 알아서 암기만 해왔는데 이 수업은, 하나가 이렇게 나오기까지의 과정을 잘 풀어서 설명해주시면서 이해를 제대로 되게 해줍니다. 초반부부터 이해를 하면서 들으니 후반부로 갈수록 초반부에서 이해했던 부분에 조금씩만 덧붙여서 나오니 까먹을 일도 없고 오히려 더 머릿속에서 오래 남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과정이라고 말해서 너무 루즈할 것 같다고 하실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재밌고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셔서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처음으로 문법 수업을 들으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들었던 수업인 것 같습니다. 토익팩토리 수업의 큰 장점은 앞서 말한 두 분의 선생님이 계시고 학생 한명마다 관리도 자세히 해주시고 관심이 많으신 점입니다. 그리고 두분 다 너무 유쾌하시고 수업을 딱딱하게 진행하지 않으시고 재밌게 해주셔서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ㅁ 토익팩토리 수강 소감: 지금 저의 중요한 시점에서 이 수업을 만나게 되어서 다행이고 정말 잘 선택했다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이 수업을 수강하기전에도 많은 학원들을 상담을 해왔지만 만약 이 수업이 아니라 다른 수업을 들었더라면 이렇게 후기를 정성스럽게 썼을리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제가 느낀 것도 많고 좋았던 부분이 많지 않았나 싶네요. 앞으로도 토익공부에 전념을 해야겠지만 두분의 선생님들과 같이 토익점수를 고득점으로 만들고 싶네요!

ㅁ 토익팩토리에 응원의 한마디: 토익팩토리 수강하시는 모든 학생들이 원하시는 점수를 받았으면 하고 저또한 제가 원하는 점수를 받아서 웃으면서 제가 받은 점수를 토대로 후기를 다시 쓰고싶네요! 모두들 파이팅!
선생님들께서도 장시간 목소리를 써야하는 일인만큼 목 조심하고 앞으로도 좋은 수업 기대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