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신촌YBM]다나와 토익은 더운 여름날 시원한 얼음물 같은 수업이다

[입문] 다나와 600/650+ (브라이언/이단비)

저는 다나와토익 입문반을 들었습니다. 저는 인천에서 신촌까지 편도 1시간30분을 수업들으러 왔습니다.
수업들은 7월 14시수업은 학원 오는길이 정말 더웠습니다.
원래 평범한 대한민국 입시영서처럼 수업하셨다면 그냥 이해는없고 외우기가끝이고 흥미를 느끼지 못했다면 아마 매일나가는건 꿈꾸지도 못했을겁니다. 하지만 첫날부터 수업은 너무 재미있었고 영어라는과목을 이해시켜주시려고 노력하는모습, 그리고 재밌게 수업하시려는 모습을 보고 다음날도 나가고 하던게 벌써 수업이2일남았습니다. 그만큼 다나와토익수업은 더운여름날 얼음물같이 정말 좋았습니다. 진짜 강추!

먼저 lc 브라이언선생님 영어듣기를 정말정말 못하고 그랬던 제가 브라이언선생님 수업듣고 듣기가 재밌다는 생각은 처음해봤습니다. 수업하실때마다 재밌는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그게 전부 영어에관한농담이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수업듣고나면 농담으로하셨던 말씀들이 전부 제 머릿속에 들어와 단어를 외우려는 노력을안해도 난생 처음본 단어가 외워지고 그랬습니다. 그렇다고 수업퀄리티가 낮냐? 전혀아닙니다. 진짜 수업퀄리티 미쳤습니다. 매일매일 준비해서 오시는거같고 수업시간이 10분지난거같은데 다끝나있고 그런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연장수업 많이하셔서 쉬는시간이 짧아지긴 해도 그만큼 재밌는 수업이였고 제가 듣기에 흥미를 느끼게 된 수업입니다.

그리고 rc단비선생님도 진짜 재밌게 수업해주십니다. 급하게 진도를 나가지않고 하나하나 완벽하게 머리에 넣어주십니다. 처음에는 파트5에서 내가 푼방법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시간도 오래걸렸는데 지금은 맞는 문제는 확신이 생길만큼 수업을 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암기식이 아니라 이해식으로 설명해주시고 어려운 문법용어가아닌 이해하기쉽게 설명해주십니다. 수업준비를 진짜 열심히 준비한거같습니다. 그리고 영어단어도 발음을 다 녹음해서 나눠주시는데 단어외우는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정말 단어장에 아는단어 하나도없어서 그냥 평범한 입시교육처럼 단어를 외웠다면 포기했을 겁니다. 근데 단어외우는데 큰 도움을주고,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궁금하면 수강해보세용ㅋ

다나와 토익 진짜 추천! 진짜 영어재미없고 아는거 하나도없는데 뭔가 영어에 자신감이 생기고 흥미가 생겼습니다.
먼저 모르는게있으면 남아서까지 설명해주실만큼 열정이넘치십니다.
그리고 평범한 입시영어같은느낌이아니라 뭔가 획기적이라고해야하나? 하튼 진짜 수업퀄리티,흥미유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다나와 토익을 수업들은이유는 인터넷에서 후기를보는데 암기강요보다는 이해를 유도하는 수업이라고해서 들었습니다. 진짜 후회가 안됩니다. 하루에 왕복3시간정도 걸리는데 그정도 시간 투자할만큼 정말 좋았습니다. 선배들이나 친구들 토익수업듣는거 들어보면 그냥 영어를 암기하면서 공부하던데 그렇게했으면 아마 3일나가고 학원 안갔을건데 아 진짜 말로설명하기힘든데 진짜 최고

Ps: 이번에 첫 토익시험인데 점수를 기대하지는 않지만 영어에 흥미를 붙인것만으로도 정말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중급반아니면 실전반으로 가겠습니다 정말 한달동안 고생많으셨고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