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토익공부를 처음해보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수강후기가 너무 너무 좋아서 믿고 수강하게 됐어요!! 물론 잘 가르치시기로 유명하시고 또 수업이 너무 재밌어요!! 중간중간해주시는 얘기 덕분에 수업이 절대 지루하지 않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저는 기초부터 배우고 싶어서 600반 신청했어요. 영어에 손놓은지 오래돼서 문법을 많이까먹었는데 기초부터 하루에 하나씩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머리에 쏙쏙 잘 들어와요. 이제는 암기가 아닌 이해위주로 공부하게 됐어요. 물론 교재가 너무 정리가 잘되있는것도 한몫하구요. 그리고 수업시간에 다 이해못한건 블로그에 올려주시는 영상으로 다시 복습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간단해서 좋아요.
또 제가 영어듣기가 정말 안됐는데 문제 하나하나씩 꼼꼼하게 풀어주시고 중요한 키워드 위주로 딱딱 필요한 부분들만 골라서 찝어주시니깐 귀에 쏙쏙 들어와서 나중에 혼자 공부할때도 듣는 습관이 좋아져서 너무 만족해요!! 이렇게 선생님들이 이끌어주시는대로만 한다면 점수는 보장된거나 마찬가지!! 그래서 저는 다음에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반으로 옮겨 목표점수까지 계속 공부하려구요.
그리고 선생님들이 모르는거나 궁금한거 있을때 수업시간 아니어도 언제든지 물어보면 잘 가르쳐주셔서 좋아요. 꼭 공부가 아니더라도 인생상담이나 고민도 잘 들어주시니깐 멘토같은 느낌이라 저는 이 점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항상 소통하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하고 선생님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