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수강월 : 7월
수강클래스 : 토트팩 600+
이름 : 김민주

저는 대학교를 입학하고 제 노력보다 낮은 학교에 왔다 싶어 무조건 편입에 도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처음엔 ybm이 아닌 유명 토익 인터넷 강의 사이트를 듣고 혼자 공부를 해보았지만 금새 마음에 흐트려져 손을 놓게 되었고,
학교를 다니면서 성적도 편입을 할 성적이 아니라고 판단되어 자연스럽게 토익을 잊고 지내게 되었습니다.
정신없는 2학년 1학기를 보내고 뭘 하면 방학을 알차게 보낼까 고민하다가 찾은 게 토익이었고,
종강과 동시에 저는 부산의 토익 학원들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처음부터 ybm은 내키는 편은 아니여서 마지막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거기서 수쌤을 처음으로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앞 전의 상담들은 정말 형식상의 상담이었다면 수쌤은 수강생 모집에만 의미를 둔 것이 아닌
학생들을 정말 진심으로 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고민 끝에 토익 팩토리를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주변에 토익 학원을 다니는 친구들이나 지인들은 숙제가 엄청 많고 하루에 외워야 할 양이 장난 아니라고 해서 수강 전부터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막상 수업에 들어가보니 그런 말들과 달리 숙제 양은 부담스럽지 않았고, 영상이나 음성 파일만 들으면 자연스럽게 복습이 되었습니다.
또한 토트팩으로 하루에 단어 20개와 수업시간에 설명해주신 표현과 단어들만 외워면 되니까 적은 시간으로 많은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숙제를 열심히 해서 수업에 가면 RC의 경우는 해석 위주가 아닌 구조나 핵심 위주로 풀이를 해주시니 나중에 다시 봐도 기억에 잘 남고,
LC는 스크립트 내용을 같이 읽고 귀에 익히는 수업 방식이라 정말 정말 재밌다고 느꼈답니다. 실제로 모의고사를 쳤을 때 RC, LC 둘다 기억에 남아있는 것이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토트팩의 경우는 전 날에 배운 단어를 다음 날에 테스트를 보는데 쪽지 시험지 위에 칭찬이 적혀있으면 정말 뿌듯하고 기분이 좋답니다!

저는 처음 학원에 등록할 때부터 7월 말에 꼭 토익을 쳐야겠다고 생각하여 일찍부터 시험에 등록해둔 상태였습니다.
처음 치는 토익이라 어떤 식으로 나올지도 잘 모르고 과연 점수가 잘 나올까 두려움이 있었는데, 마침 학원에서 모의 토익 시험을 볼 기회가 있어 응시하게 되었습니다.
채점할 때는 생각보다 많이 틀려서 점수가 안 나오는 건 아닌가 걱정이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770점 정도 될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티는 안 냈지만 좀 놀라기도 했고 기분이 엄청 좋았답니다. 7월말 시험도 이 정도만 나오면 정말 소원이 없을 것 같네요!

수업만 들어도 점수가 나오는 매직입니다 여러분,,,
토익 팩토리 꼭 들으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