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7월 4주 주5일 수강한 '파워토익이' 남윤주입니다.

1. 종로토익 No.1 파워토익과 함께한 자신만의 LC 노하우
자신만의 노하우 없습니다. 오직 선생님께서 하라는 대로만 했습니다.
part 1 은 오답단어를 듣는 연습을 했습니다.
part 2 는 앞뒤, 시제, 의문사, 중복단어, 유사단어를 체크하며 들었고 오답을 쳐내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포커스노트를 꾸준히 작성했습니다.(한 번에 쭉 안 듣고 처음부터 포커스노트를 작성했습니다. 시험에 가까워질때는 한 번에 쭉 듣고 노트를 작성했습니다.)
part 3와 4는 질문지에 밑줄을 그으며 들었고 못들은 부분은 바로 찍고 넘어갔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lc를 청취하였습니다.

2. 종로토익 No.1 파워토익과 함께한 자신만의 RC 노하우
노하우 없습니다.선생님께서 하라는 대로만 했습니다.
part 5 문법집와 단어집을 외웠고, 수업음성을 들으며 맞든 틀리든 하나도 빠짐없이 빈칸 앞뒤와 태, 문법, 시제, 연어, 전치사, 복합명사 관련된 것들을 모두 오답노트에 작성하였습니다.
part 6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푸는 방식으로 최대한 풀도록 노력했습니다. 패러프레이징을 계속 하다보니 저절로 단어들이 유추가 되었습니다.
part 7 마찬가지로 선생님께서 푸는 방식을 최대한 따라하였고 패러프레이징을 계속 하였습니다.

3. 하고싶은 말
박혜원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숙제만 열심히 하면 됩니다. 수능 4등급이었던 제가 3년을 놀고 한 달동안 공부한 끝에 850점을 얻었습니다.
친언니의 추천으로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는데 사실 토익이 그렇게 절실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몇천명의 수강생들과 열정적인 박혜원선생님을 보고 저는 엄청난 충격을 받아..일주일에 평균 3번정도 술을 마셨던 제가 술을 끊고 친구들과의 연락을 일체 하지않고 오직 박혜원선생님, 토익단톡방에서만 카톡활동을 하였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1시간 일찍 학원에 나와 수업을 듣고 숙제검사를 맡으며 도장을 받고 매일 수업음성을 듣고 포커스노트 우수자숙제를 하고 버스안에서 공부하는 등 7월 한 달동안 정말 치열하게 살았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이렇게 치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저의 토익선생님은 박혜원선생님이시고 제가 공부한 책과 자료들은 박혜원선생님께서 만드신 것들이고 제 공부 스케쥴은 박혜원선생님께서 짜주신 것 입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내주신 숙제들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였습니다. 이게 바로 제가 인생 첫토익 850점을 받은 이유입니다.

시험치기 일주일 전에는 제가 문제를 푸는건지 문제가 저를 푸는건지...저는 사실 시험치기 3일 전 집에서 LC모의고사를 풀었을 때 340점이 나왔습니다..😞멘탈이 와그작와그작...학원에서 RC를 풀 때는 part 5 기본 10개이상은 계속 틀렸고요..part 6,7은 말 안해도 아시겠죠..?정말 암담했고 우울했고 좌절도 많이 했습니다.ㅠㅠ흑흑 하지만 노력은 배신하지 않더라구요😁
수업시간에 첫토익 900넘은 분들 얘기들으면서 정말 부러웠고 또 부러웠습니다. 남의 나라 얘기같았어요.
시험시간에 LC마킹밀려서 일일이 한 문제씩 대조하면서 고치고 손에 땀나서 샤프 미끄러지고..정말 총체국 난국이어서 600점만 넘자 제발...!!!!했는데 850점이 나왔습니다😂
여러분 저같은 사람도 850점 나왔어요!! 정말 선생님만 믿고 따르면 충분히 좋은 점수를 얻게 되실겁니다. 더운 여름 감기 조심하시고 화이팅하세요👊
박혜원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