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제목 그대로입니다.
세상에는 두 분류의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것은 박혜원 쌤의 파워토익을 들은 사람과 듣지 않은 사람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박혜원쌤의 파워토익을 접해본 사람들은 다들 강의력에 놀라고 선생님의 입담에 '역시' 라는 소리가 나옵니다
이기적이라 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 RC
'왜 내가 해석을 했을까 난 참 개번역가가 맡는 거 같다'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해석을 하지 않아야 풀 수 있는 문제들을 자그마치 놀라운 입담으로 술술 풀어주십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성적을 향상시키러 학원에 오지, 놀러 오는 것이 아닙니다.
쓴소리를 해주시며 정확히 뼈를 때리는 말들로 저희들에게 자극해주십니다.
인격 모독? 존중하지 않음?
그런 비인류적 행위는 절대 아닙니다. 오로지 수업관련 말씀만 해주시고 다 저희에게 도움이 되는 쓴소리입니다.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고 상승하기 위해선 동기부여가 필요한데, 터무니없이 높은 점수를 바라보고 있는 학생들에게
자극을 주셔서 학생들이 더욱 공부에 집중하고, 오답을 정리하고, 모든 문제를 파악할 수 있게끔 도와주시고 이끌어주십니다.
정확히 각 문제들의 핵심을 짚어주시며 문제 푸는 방법과, 연어, 핵심어휘를 선사해주시며 끝없는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주저리주저리 얘기하는 것보다 포커스노트 하나를 더 쓰라고 알려주시고,
팔아프게 필기만 하라는 것보다 필기를 하지말라고 말씀하시고
수업 음성 녹음을 들으며 모든 문제에 대한 접근성을 열어주시며
오답을 또다시 오답으로 만들지 않기 위해 매일숙제를 검사해주시며 밀착관리해주십니다

그래서 이 수업은 이기적입니다. 이 수업을 듣지 않은 학생들은 지식을 제대로 습득하는 방법에서부터 차이가 확연히 날 것입니다. 반면, 혜원쌤의 수업을 들은 학생들은 문제를 풀 줄 압니다. 시간을 아끼고 문제를 전략적으로 풉니다.
배우면 배울 수록 끝없이 배우게 됩니다. 이기적으로 지식량이 늘어나죠.

숙제를 다 해서 인증을 하면 자료를 받는데 그 자료를 보면 또다른 숙제가 끼어져있습니다.
그럼 또 숙제를 해서 인증합니다. 그럼 또 숙제가 생겨납니다.

개미지옥입니다.

실력이 늘 수 밖에없는 상황이며 이 문제들을 또 거친 입담과 미친 수업력으로 길라잡이해주십니다.
선생님의 강의력과 관리력, 그리고 자극해주시는 말 한마디 한마디 그 입담.
이기적으로 너무 완벽하십니다

제가 왜 이제서야 박혜원쌤을 뵙게 됐을까요....

-LC

선생님께서는 part1~4까지 모든 문제 푸는 방법을 간단명료하게 설명해주셧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포커스노트와 패러프레이징이라며 저희에게 열변을 토해주셨습니다.

귀로 들리는게 문제지에 그대로 적혀있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으며
귀로 들리는 걸 문제지에 적혀있는 걸로 알맞게 단어를 바꾸는 능력, 패러프레이징을 강조해주셨습니다.

또한 짧은 시간내 이루어지는 대화를 어디에 초점을 둘것인가,
질문에 맞는 대답은 무엇이고 답이 될수없는 보기들 마저도 답으로 만들 방법에 대해 강구하라고 하시니
더이상 LC 실력이 늘지 않고서야 못배기는 수준의 강의력입니다.

어느샌가 저도모르게 문제를 풀면 저절로 혜원쌤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이건 이래서 구리고 이건 저래서 초구리고 저건 저래서 개구리다 라면서
풀고있습니다...

이만하면 제 말이 충분히 전달됐을 거라 생각합니다.
주말까지 출근하셔서 토, 일 내내 학생들과 커뮤니케이션하시고
체계적으로 공부 스케줄표까지 작성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배워가라고 스케줄표 짜는 상담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미니특강까지 진행해주시고


하루 24시간이 왜 부족한지를 몸소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혜원쌤! 꼭 좋은 점수 들고 쩌는 표정 지으면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