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라방 자세히보기(새창)

수강후기

김여진 선생님 gre 기본반-실전반(문풀반) 모두 수강하였습니다.

기본반은 단어를 설명해주십니다.
gre 단어수준과 양이 상당하기 때문에 혼자 외우는 것보다 선생님 강의를 수강하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특히, 단어만 다 외운다고 문제를 풀 수 있는 시험이 아니기에 기출을 기반으로 동의어와 반의어를 설명해주시는 선생님 강의가 필수적입니다.
(gre에서 유명한 단어책의 경우 너무 고전단어들이 많은 듯합니다... 이에 반해 김여진 선생님의 단어교재는 최근 기출을 기준으로 하기에 양도 적고 시험에 나올 확률도 높습니다.)

실전반은 방대한 양의 기출을 풉니다.
사실 gre를 하면서 영어 공부라기보다? 공식을 익히는? 기계적 학습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기에 기출을 많이 풀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리딩의 경우 사실상 토종한국인의 리딩 실력이 1-2달안에 크게 향상 될 수 있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기출이 더욱 중요한것 같습니다.
보통 이야기를 들어보면 수업중 학습한 지문이 1-2개 정도 얻어 걸리는 듯 합니다.

사실 이 앞에 내용들은 타학원에서도 다 얻어 갈 수 있는 부분입니다. 김여진 선생님만의 강점은 학생 케어에 있다고 봅니다.
우선, 선생님께서 학생들의 이름을 다 외우십니다. 그리고 매일 단어 시험을 보셔서 학생들에게 자극을 주십니다.
그리고 상담시간을 따로 잡아서 상담을 해주시는 데, 현실적 학생의 상황 파악과 목표점수를 위한 전략을 짜주십니다.
이 전략을 잘 따라가면 다들 목표점수를 받고 gre 졸업을 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타학원의 경우 공장같은 빡빡한 환경, 지저분한 시설이 싫었는 데, ybm은 쾌적하고 시설도 좋으며 자습공간도 많습니다.
결론적으로 gre는 김여진 선생님이 맞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