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 ‘신토익플러스’ 수강한 이유
종로는 너무 멀었고 가까운 건대점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검색을 통해서 알아본 결과, 건대에서 다른 유명 대형 강의도 존재하였으나, 각각 알아보고자 강사님들에게 연락을 통해 문의도 해 보고나니 amy쌤의 친절한 카톡 상담과 등록전 직접 nina쌤에게서 짧고 굵은 친절한 상담을 끝내자 마자 그 자리에서 일어나서 바로 등록을 하였습니다. 또 하나 중요한 점은 신토익플러스는 소수 정예 수업이라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한 여름에 대형 강의를 듣게 된다면 한 없이 늘어지는 줄을 서가면서 수업에 들어가고 나가고의 문제 뿐만아니라 강의실이 넓어도 여러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저 답답함을 느끼며 배우고 싶지 않았습니다.


2. Nina쌤 LC수업 장점
물론 미모는 두말 하면 잔소리 일정도로 예쁘시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yutube를 보는듯한 명품 강의 였습니다. 사실 LC 강의는 어디를 가나 거기서 거기다 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Nina쌤에게 한시간만 들어도 본인의 혼을 빼갈정도로 몰입하게 됩니다. 듣기에 대한 풀이를 해주실 때 특히 강사님을 보고 있으면 연기를 하듯이 표정이나 목소리에서 그 지문에 대한 표현을 하시는데 딱딱하지 않아서, 오히려 그러한 것들로 하여금 더욱 쉽게 이해 하게 되었던 점도 있었습니다. 또한 매일 아침 수강을 하면서 느낀 결과, 문제 풀이를 할 때는 오디오 소리 때문에 무겁고 딱딱한 분위기에 졸지만 이후 강사님의 매일 아침 힘찬 목소리로하여금 그제서야 정신이 깨어나고 왜 틀렸지 싶은 문제들도 존재하곤 하였습니다. 또한 , 짧은 시간동안 중요한 포인트는 항상 넘기지 않고 꼭 찝어주시고, 수강생 대부분이 집가서 복습하지 않다는 것을 잘 알기에 오늘 푼 문제에 대해서 만큼은 다 해결 해주시려는 모습에, 감사한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듣게 되고 질문하며 한 달을 보내게 이렇게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듣고 나니 신기하게도 RC보다 자신없던 lC였고, 파트별로 10개씩 틀리던 제가, 지금에 와서 보면 제가 목표하던 것 이상으로 그 갯수가 줄어들고 있는것을 지금도 보고 느끼며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3. Amy쌤 RC수업 장점
앞서 Nina쌤과 같이 이렇게 아름다우실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실력까지도 너무 출중하십니다. 수업 중에는 본인의 만점 점수를 해말게 공개하시며 저희에게 자극까지 주셔서 더 열심히 배우고자 하였습니다. Amy쌤 역시 우리가 반복이라는 것을 하지 않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에 수업에서라도 계속 특히 중요한것은 반복하고 반복하며 알려주시면서 머릿속으로 넣어주시려고 합니다. 그래서 두번 째 들엇을 때는 했었나?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세번 째, 네번 째 듣고나니 아~ 맞다 라는 표현에서 이제 대답으로 나올정도로까지 집요하게 알려주십니다. 또한 part5 풀이를 들을때마다 아! 저렇게 쉽게 푸는 방법이 있었는데....라면서 본인을 다그치게 됩니다. 첫 째주, 둘 째주까지만 해도 저렇게 어떻게 쉽게 풀지? 하다가도 셋 째주에 들어서니 어느 순간 Amy 샘처럼 풀어가고자 하는 제 모습을 보면서 아! 이 가까운 거리에 있는 건대에 와서 더 좋은 강의를 듣게 되어 다행이다! 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part7 역시도 아! 저렇게 하면서 시간 단축을 하는 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 내가 그동안 계속해서 시간이 부족했는지 이해가 갈 정도로 쓸데 없는것을 많이 보고 있었음을 그저, 수업을 수강만 하면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업 중간 중간마다 옆집 누나 혹은, 사촌 누나인 마냥 한번 씩,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그 덕분인지, 전혀 이질감없이 수업을 듣고 마무리하게 됩니다. 또한 궁굼한 것이 있을 때마다 질문을 하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과 함께 저를 일깨워주는듯한 말투가 너무 와닿았고 와닿은 만큼 높은 점수에 이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7월 한달만 다니고 이제는 혼자 해야지 하였지만, 이 두분 쌤들 덕분에 다시 재수강하며 더욱이 성정을 향상하고자 합니다.


4. 추천 이유
다른 유명한 스타강사, 대형 강의 저리 가라 할정도로 너무나도 만족하며 수업을 들을 수있습니다. 소수 정예 반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줄이 길게 늘어서며 복잡함 속에서 수업을 듣고 오가는 것에서 일단,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강사님 모두 개인 개인의 모로는 것에 대한 궁굼한 점이나 그러한 것들을 플러스 알파까지 붙여서 일일이 설명해주시고 알려주십니다.(그래서 신토익 플러스!!가 아닐까 ~ 싶을정도입니다 ,,,, 농담) , 결론적으로는 단지 ,쾌적한 환경속에서 두 분 최고의 쌤들 지휘하에 모르는 것이 없을 수 없을정도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그저 급한 마음을 가질 필요 없이 그저, 수업에 필히 출석하여 열심히 듣는 다면 점수 보장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