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제목을 어떻게 정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만족스러운 강의입니다.

[입문] 이기토(이.기.적.인.토익) 600/700+ (Zack & Billy)

공부를 늦게 시작하고, 토익에 대한 아무런 정보가 없던 상태로 그냥 눈에 보이는 학원에서 가장 안 착해보이는 선생님들을 골랐습니다. 살아보니까 이런 사람들이 제일 착하고 프라이드 높더라구요. 그리고 이 선택은 옳았습니다.
제가 다른 토익강사들의 수업을 들어보진 않아 다른 선생님들과는 어떠어떠한 점이 다르다고 명백하게 골라 이야기 할 수는 없고 또 어쩌면 다른 강사들도 이런식으로 할 수도 있지만, 분명한건 만족하지 못할 강의는 아니라는 점입니다.
짧고 한정된 강의 시간동안 최대한 많은걸 전달하려는 의도가 두 분 모두에게서 느껴져서 수강생입장에서도 신뢰도가 높아지고 동기부여가 되는 선생님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RC의 경우 수업진행 속도를 필기속도가 따라잡지 못해 막막한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자체교재를 선생님이 만드셔서 그런지 수업했던 내용이 계속 꾸준히 나오도록 의도하신 듯한 문제들이 많았습니다. 그렇기에 수업했던 내용이 반복되어 지난번에 놓친 내용이 다음다음 수업때 나오기도 하니 크게 걱정이 되진 않았습니다.
또한 배운 내용이 바로 문제에 나오니 실전에서 어떤식으로 나오는지도 어렴풋이 잡히는 기분좋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만약 지금까지 공부를 해오지 않아 막막하고, 혼자서 공부하면 스스로 방치하게 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수업을 들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선생님들보다 잘 가르치는 선생님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 선생님들보다 당신을 위해준다는 느낌을 주는 분들은 찾기 힘드실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