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last ]이다.

지난 6월 주변 지인들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종로YBM 최쌤과 안쌤 수업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주 오랜 기간 동안 엘리트 체육인으로 활동을 했고 초등학교 이후 공부와는 벽을 쌓고 지내던 사람이었어요. 저능 수능도 안 쳤고 당연히 저의 영어점수는 형편없었겠죠. 달커스, 미고다 등 이전에 여러 학원을 다녀봤지만 저는 곧잘 포기했었어요. 왜냐하면 영어의 기초지식이 아예 없었기 때문에 수업내용이 너무 뜬구름 잡는 느낌이었거든요.

마지막으로 뒤늦게 미친토익을 다니면서 토익공부를 제대로 시작하게 되었고 저와 같은 영포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가 학원을 다니면서 느꼈던 점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속적인 동기부여

선생님들께서 오랜 기간 강사로서의 경험에서 묻어나오는 그 연륜이랄까...
토익에 대한 수강생들의 동기부여를 끊임없이 끄집어내십니다.
저도 사람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지만 진짜 카운트다운, 숙제, 금요일 프린트물 제공 등
그런 커리큘럼 보면서 감탄하면서 다녔어요. 여기 오시면 수강생들이 공부를 할 수밖에 없어요. >_<

2. 숙제만 해도 실력이 쭉쭉

숙제가 조금 많아서 그리고 워낙 족집게처럼 시험에 잘 나오는 요소들만 알짜배기로 집어주시니까 그 부분만 해도 실력이 향상되는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숙제만으로도 벅차서 스터디도 따로 안했어요.
물론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비가 주륵 주륵 내리는 첫 달과 비교하면 저 지금 정말 많이 늘었어요. 뿌듯쓰!!!

3. 경쟁의식 노노 자극 팍팍

첫 날 수업전에 강의실 앞에 줄서있는 모습보고 노량진인 줄 알았어요.
학원을 다니면서 다른 수강생들과의 실력을 비교하기 보다는 공부를 하는 마음가짐이나 태도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 경쟁의식을 많이 느끼게 되더라고요.
경쟁의식 보다는 자극이랄까.. 신선한 자극입니다.
아 나도 정말 진지하게 열심히 해야겠구나 하는 마음으로 2달을 다녔어요.
그래서 거의 매일 수업 2시간 전에 엄청 일찍 와서 공부하면서 기다렸어요.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저는 특히 안녕녀 최쌤이 너무 재미있으셔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열심히 숙제하고 그랬어요.
그리고 안쌤이 개개인한테 너무 다정하게 틀린 부분 가르쳐주실 때마다 왕 심쿵쓰
막판에 일이 너무 바빠져서 노비 도장 찍히고 그랬지만 제가 2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건 선생님들 덕분입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학교 선배의 추천과 직장 상사의 적극적인 추천 그래서 저도 친구들 2명이나 데리고 왔어요!!!!!!!!!!!!!훗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

이름:이진이
수업레벨: 600+
수업시간: 오전 10시 40분
앞으로의 각오: 이번엔 무조건 토익 뿌시자 육상경기에서도 마지막에 선수들이 빨리 달리는 모습을 보고 라스트친다라고 말하거든요.
저도 이제 토익에서 라스트 좀 쳐볼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