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0509데이 럭키백 이벤트 보기

수강후기

수강후기1위 끝장토익은 덤벨이다. 들을수록 토익이 가벼워지기 때문이다.

★ABC만 알아도 단숨에 이해되는 끝장토익 기초입문(+30분 1:1 집중관리)★

1. 끝장토익을 만나기 전의 "나"는?
실업계 학교였던 저는 영어는 고2 때까지만 공부했었고 미대에 수시로 붙어서 최저 등급 맞추느라 수능 준비도 한 달 전부터 시작해서 미술과는 가깝지만 영어와는 점점 멀어졌었던, 대학교에 와서도 토익 책만 봐도 잠이 오던, 토익시험 2시간은 달팽이처럼 느리게 가는 것처럼만 느껴지고 늘 끝까지 못 풀고 잠만 잤다. 대학교 수업 중에 전공은 a+의 연속이지만 교양과목인 토익을 항상 c+받아왔었던 그런 학생. 하고 싶어도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나


2. 끝장토익을 만나고 난 후의 "나"는?
끝장토익이란 무기를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제가 대학교에서 토익 수업을 듣고 a+을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때의 제가 토익이라는 상대를 무서워서 발도 들이지 못했다면 지금은 적어도 토익이라는 상대와 싸울 준비가 되었고 두려움을 떨쳐버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달 수업 다음 달 끝장토익 수업을 듣는 동안 더 열심히 잘 준비해서 지더라도 제가 준비한 무기로 후회 없이 잘 싸운 싸움을 하고 싶습니다.


3. 끝장 LC 박소희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저는 선생님이 사기꾼 같아요.. 선생님이 사기 치면 걸려들 것 같아요.. 선생님의 목소리에서 어떤 믿음을 가지고 자신감을 가지게 되는 것 같아요.. 선생님이 자꾸 리스닝의 어떤 부분 이렇게 들으면, 이것이 들리면 무조건 오답 여러분이 다 아는 단어죠? 이런 말들로 듣다 보면 정말 리스닝에 대해 자신감이 생기고 선생님의 사기에 걸려든 느낌입니다. 듣다 보면 어느새 홀려 있고 리스닝 성적도 조금씩 오르는 것 같고.. 마치 사기에 걸려든 것 같아요 ㅠㅠ그렇다고 선생님이 사기꾼이란 게 아니라 그 정도로 학생들에게 믿음과 자신감을 잘 주시는 것 같다는 말입니다!


4. 끝장 RC 박진영 쌤 강의에서 좋았던 점은?
선생님이 아나운서 출신이었어서 그런지 수업내용이 너무 잘 전달된다.. 칭찬도 잘해주시고 꼬박꼬박 뭘 챙겨와 주신다. 재밌는 얘기도 틈틈이해주시려 하시고 수업을 얼마나 열심히 준비하시는지 학생들을 얼마나 생각하시는지 잘 느껴져요. 그래서 더 집중하게 되고 몰입하게 됩니다. 선생님의 문법 가지치기를 들을 땐 마치 숲에 들어온 것 같았어요. 선생님과 함께 가지 하나하나 쳐가는 게 재밌었습니다. 사실 아직 RC는 너무 어렵지만 선생님의 수업 자체가 너무 좋아서 늘 열심히 해가고 있습니다. 단어 1등은 상품을 늘 주셔서 단어 외워갈 맛도 나요! 고맙습니다 선생님!


5. 끝장토익의 체계적인 시스템 중에서 좋았던 점은?
아무래도 카페에 있는 무수한 자료들과 체계적인 숙제검사 좋은 선생님들 아닐까? 수업에 못 오더라도 충분히 잘 준비되어 있는 동영상 강의와 지하철 토익 등 수많은 공부 자료들이 넘쳐난다. 마음만 먹으면 다 보고 싶지만 아직 마음을 많이 먹진 못했나 보다. 그리고 숙제검사라는 참 잘했어요 같은 도장은 어릴 적 순수했던 때로 내 마음을 돌리는듯하다. 25살 박 오십이 됐지만 5학년이라도 된 것처럼 도장 받으려고 열심히 숙제해간다. 숙제다 하면 무슨 보상이 있는지도 모르고 그저.. 도장 받기 위해.. 그리고 이런 시스템에 앞서 멋진 선생님들이 있으셔서 시스템이 존재 가능한 것이다.


6. 쌤들에게 한마디♡
선생님들 늘 감사합니다. 두 분이 참 케미가 좋으신 것 같아요. 두 분이 서로 얘기할 때 재밌습니다. 제가 중학교 때 성적 늘 안 오르다가 아름답고 따듯한 인성을 가지신 선생님 밑에서 평균 20점이 올랐었는데 이번에도 기대 중이에요..너무 아부 같았죠..? 제가 사실 광고디자인과에서 졸업작품을 준비 중인데 내레이션이 딱 간단한 문장 4줄 정도 있는데 진영 선생님의 아름다우신 목소리로 내레이션 써보고 싶어요 ㅜㅜ 제 아부에 감동하셨다면 기다리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