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수강후기





고삼때도 제일먼저 영어를 할만큼 영어를 공부하는것에 대해 항상 힘들어하고 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매 방학 토익공부를 하기위해 학원도 다녀보고 하지만 딱히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았습니다. 부평 YBM에서 강의를 찾고있다가 친구와 같이 신청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말씀이 빨리서 따라가기 벅찬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반복해서 말해주시기 위해 말이 빠르다는것을 알게되고 권보경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데로 숙제를 해가면서 점점 문제가 풀리기 시작해서 좋았습니다.




LC-P1 과 P2는 강사님이 알려주신데로만 하면 바로 점수가 나오는것같았습니다. 문장전체를 들으려고 하는것이 아니라 중요한부분만 듣는방법을 알려주시고 적용할수있도록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항상 P3,4에서 많이 틀렸는데 다른 강사들과 달리 청취를하는게아니라 토익을 하는것이라며 푸는방법을 반복해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RC-항상 학원에 가면 날마다 대명사, 동사등등 배우는 문법을 정해놓고 수업을 나가고 숙제를 풀어오는 방식이었는데 그 방식은 당시에는 풀릴지 몰라도 나중에 가면 하나도 기억에 남지 않아 아쉬움이 컸었는데 초강추 토익에서는 문제를 먼저 풀어오고 틀리고 모르겟는 문제를 강사님이 스킬을 적용하여 풀어주시고 꼭외워야하는것을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P7은 항상 시간이 오래걸렸는데 강사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데로 하다보니 시간도 줄어들고 문제를 푸는 방법도 알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